차이의 놀이앱 설치하고
놀이팁 & 포인트 1,000원 받기!
다운로드
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
육아 놀이 카드
아이에게 하는 말, 이렇게 바꿔볼까요?
댓글 13
조회수 66999


매일 아이와 육아 전쟁을 치르는 다급한 상황에선 알면서도 부정적인 말을 할 때가 많지요. 

이 중 한 가지만이라도 바꿔본다면, 아이에게 전달되는 에너지의 힘은 달라진답니다. 

오늘부터 한 가지 말을 바꿔보세요~ 


-

★카드뉴스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차이의 놀이 인스타그램 게시글과 다양한 댓글 의견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터치해 보세요 :)

-

♡♥ 육아공감 댓글을 남겨 보세요.

혹시 이 글을 보고 나서 떠오르는 소감을 공유하고 싶다면? 지금 아이를 키우는 회원님들과 나누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댓글▼ 에 남겨 주세요 :)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13
꿀꿀꿀맘약 2달 전
노력해봐야죠~^^오늘은..뛰지마 부터연습을..코끼리처럼천천히걸어볼까..이게될까요?ㅜ

히라스키사7달 전
쉽지않지만 노력해볼께요~

햇살맘20167달 전
아이의 실수나 위험한 행동을 볼때 깜짝 놀래거나 또 같은 행동이 반복될때 나도 모르게 훈육에 감정이 섞일때가 있어요 아이는 어른에 비해 뭐든 미숙하다는점을 계속 상기시키면 화낼일도 없더라고요 오히려 앞으로는 조심하자~ 이렇게 하자~알려주면 아이도 긴장하지않고 잘 받아들이는것 같아요

오복맘7달 전
긍정언어~노력할게요

똑똑이건우7달 전
근데 끝이 다 물음표잖아요? 그렇게 물어 봤을때 아이가 싫다고 하면 어떡하죠?

알랍7달 전
우와 꿀팁이네요❤

지안맘림림7달 전
아이보고 이쁘게 말하라고 하기전에 저부터 이쁘게 말해야겠어요

동글서하맘7달 전
오늘부터는이렇게꼭해봐야겠어요ㅜㅜ감사합니다!

민달이7달 전
머리로는 알겠는데...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ujh23847달 전
꼭~이렇게 실천하고 싶네요~😅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