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3
육아 놀이 카드
그저 무심코 하는 말?! 아이에겐 상처가 될 수 있어요
댓글 113
조회수 66816
훈육할 때 아이에게 이런 말 해본 적 있나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양일 년 이상 전
여름내 밥태기와 이앓이가 함께와서 전쟁같은 육아를 지나왔어요. 그때 많이 지쳐서 아기에게 큰 소리도 많이 내고 힘든걸 퍼부었는데ㅜ 말이 빠른 아기가 장면을 떠올리며 말하는 걸 보면 그걸 기억할까 두렵고 너무 미안해요ㅜ

아유니도유니002년 이하 전
꼭~실천에 할수있는 엄마가 될께요.

SEA72년 이상 전
글을보고 많은 생각과 반성을 해봅니다 차이앱 보고 공부를 더열심히 해야겠어요 좋은 어플입니다 응원합니다!!

지니씌2년 이상 전
정말 반성하게 되네요. 힘들다는 말을 달고 살다 싶이 하는데 이제 안하려고 노력해야겠어요ㅜㅜ 앞으로 더 노력하는 엄마가 될께!!

내아가들사랑해3년 이하 전
다행히 우리 부부는 하나도 안 하네요..휴..

광장이3년 이하 전
댓글 하나하나 다 읽어봤어요. 여기 글 쓰신 엄마들이 다 하나같이 아기 사랑으로 키우고 싶은 마음에 차이앱 글 읽고 공부하려는데, 앱에서 엄마가 느끼기에 따듯한 글 한 번씩 작성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랑 단 둘이서 육아전쟁(?)치루는 맘님들과 주변의 도움을 받는 맘님들과 많은 면에서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끼요홋3년 이하 전
무심코 나올 수 있는말들이네요. 그런 상황에는 어떻게 대하고 어떻게 말해야 좋을 지를 알아야 고칠 수 있을텐데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리원맘193년 이상 전
차이글볼때마다 반성하게되네요ㅠ 밥을자꾸뱉어서 그럼 엄마간다~햇는데ㅜ올해부턴 절대안해야겠어요~~모두들 화이팅해요~!!

은우맘성희3년 이상 전
반성합니다. 육퇴후에 반성하는데 다시 사랑하는 마음으로..

은우맘성희3년 이상 전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면 좋겠네요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