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ukDaftarHalaman Saya
1 / 9
Kartu Permainan
동생과 아직 서먹서먹한 우리 첫째, 어떻게 도와주면 좋을까요?
Dibaca 8
온 가족의 사랑을 받고 자란 아이가 어느 날 갑자기 동생이란 존재가 생기고 나면, 아이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느끼게 됩니다. 자신을 향해 있던 모든 엄마, 아빠의 사랑이 동생으로 인해 빼앗기고 자신의 존재는 외면당한 기분을 느끼곤 하지요.

물론 부모에게는 첫째 아이나 둘째 아이나 사랑스러운 아이지만 아무래도 갓 태어난 아기에게는 부모의 손길이 많이 필요한 시기라 어쩔 수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첫째 아이의 입장에서는 자신이 덜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가지게 되지요.

첫째 아이의 서운한 마음을 알지만.. 엄마는 둘째 아기 하나만을 케어하기도 벅찬 하루가 됩니다.

두 아이에게 완벽한 엄마 아빠가 되고자 하지만 여력이 없어 잘 실천이 안 됩니다. 하지만, 엄마 아빠가 함께 노력해서 첫째 아이에게도 현명한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카드뉴스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차이의 놀이 인스타그램 게시글과 다양한 댓글 의견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터치해 보세요 :)

_

♡♥ 육아공감 댓글을 남겨 보세요.

혹시 이 육아카드를 보고 나서 떠오르는 소감을 공유하고 싶다면? 지금 아이를 키우는 회원님들과 나누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댓글▼ 에 남겨 주세요 :)  

Bahan pertimbangan
Konten Chai's Play tidak hanya terbatas diterapkan oleh ibu saja. Ayah, anggota keluarga lain, pengasuh dan para pendidik PAUD bisa mempraktikkannya juga.
Bagikan artikel ini kepada orang-orang yang Anda sayangi.
Copy link
Bagaimana dengan konten 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