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0
육아 놀이 카드
우리 아이 성교육, 엄마 아빠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댓글 7
조회수 10129
아이가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는지 궁금해 하며 질문한다면? 그 때가 바로 성교육의 적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왼쪽으로 화면을 넘겨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연관 스토리도 꼭 확인해 보세요 :)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하리약 일 년 전
아! 저한테 물어보신건가요..? 답이 있는 줄 알고 들어왔는데ㅎ

모찌부인쪼꼬미약 일 년 전
성기의 털을 보고 엄마 털 있어 아빠 털 있어 나는 없어 하고 털에 관심이 많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개둥이약 일 년 전
몸이 점점 커져 큰형아/누나가 되면 생기는거야. 소중한 음경과 음순이 다치지않게 폭신폭신 쿠션 역할을 해줘. 라고 설명해주시는건 어떤가요? 있는 그대로 얘기해주세요.

독고사이다약 일 년 전
천천히 자라자♡

호롱이랑약 일 년 전
카드형이라 옆으로 넘기면서보심됩니다

서광호약 일 년 전
요즘 아빠꺼 고추를 장난으로 만져요.. 간지럽다고 하지말라고 하는데... 웃으며 또하네요... 어떻하죠?


종선약 일 년 전
소중한 나의 몸을 보호해야하는거고 아빠 몸도 다른 사람의 몸도 소중하다고 말해주면 됩니다. 요즘 유튜브에 성교육 자료 많이 나오는데 아이의 연령에 맞는 영상을 찾아 시청해보세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