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의 놀이앱 설치하고
놀이팁 & 포인트 1,000원 받기!
다운로드
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6
육아 놀이 카드
부쩍 외롭게 느껴지나요? 육아가 지치고 힘들 때 생각해 보면 좋을 지침 7가지
댓글 8
조회수 7585
나 혼자만 너무 힘들고, 홀로 외로운 길을 의미없이 가고 있는건 아닐까 다 그만두고 싶다 지친다 생각될 때 내 옆을 한번 바라 봐 주세요.

(카드뉴스 이미지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겨서 전체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푸실맘5달 전
신생아와 함께 있는 연년생 맘입니다. 요즘 부쩍 외롭다 생각해서 들어와 읽었지만 크게 와닿지는 않아요. 눈물이 많아지고 힘들고 지치고 외롭고 괴로운 이것은 호르몬 때문이겠지요? 아마 조금 있음 괜찮아 지겠지요? 다가오는 겨울이 무서워요.


하늘보화5달 전
힘내세요! 저는 20개월 아기 하나인데도 너무 힘들 때가 많은데 연생에 신생아 맘은 오죽하겠어요.남편까지 성격이 또라이 같을 때가 많아서 정말... 그래도 어린생명이 우리 손에 있으니 생명 구한다 생각하고 하루하루 견뎌요!

쏘핫핫5달 전
ㅠㅠ저도 연년생인데 둘째가 벌써 9개월 입니다! 많이 울었고 지금도 힘들어서 종종 눈물 흘릴 때가 있지만 그래도 우는 순간이 많이 줄었어요! 나도 모르게 점점 나아지더라고요! 어느 날 돌이켜보면 괜찮아져 있을 거에요!

챠라5달 전
요즘 다시 눈물이 많아지고 오롯이 혼자인 것같았는데 다시 마음을 다잡을게요, 감사합니다♡

뚜뚜88맘5달 전
오늘 유독 짜증을 많이 낸다며 남의편님이 지랄을 한마디 퍼붓더군요. 하...

소루짱5달 전
아이와 함께탄 롤러코스터라~~ 이해가 쉬운 비유네요!

소로록이5달 전
오늘 많이 힘들었는데 위로가 되네요

오직GJ5달 전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