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6
육아 놀이 카드
외동인 우리 아이 어떻게 잘 키울 수 있을까요?
댓글 1
조회수 1142
외동 아이를 키우신다구요? 외동이라 걱정이시라면, 전혀 그러실 필요 없어요.

아이를 키우는 방법에 단 하나의 정답은 없습니다. 우리는 다만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아이와 함께 살아가기에 누군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배우는 자세를 잃지 않는 것은 중요하지만, 꼭 남의 이야기에 무게 중심을 두고 흔들릴 필요는 없습니다. 중심은 내 안에 두고,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최선을 다해 하며 나답게 살아가면 됩니다. 각자가 가장 잘 해낼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이 모여 더 큰 아름다움을 만들어 간답니다.  


(카드뉴스는 이미지를 왼쪽 방향으로 넘겨주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금 떠오르는 회원님의 이야기가 있다면, 댓글로 자유롭게 나눠 주세요 :)  



꼭! 함께 읽어 보세요 :) 차이의 육아 스토리 


외동인 우리 아이 잘 키우는 법(링크)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든맘이약 18시간 전
또래 친구와 같이 노는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저도 외동확정이지만 동네 또래친구들과 자주 놀거든요ㅎ 요샌 동네 육아친구 연결해주는 육아크루 앱도 있어서 친구랑 같이 놀기 좋은거 같아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