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육아법
우리아이 끈기와 인내심, 집중력을 어떻게 키워줄까?
조회수 5676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포기하지 않는 힘, 끈기와 인내심을 키워주세요! "끈기"와 "인내심"은 아이가 성장할수록 더 큰 힘을 발휘한답니다.

"끈기"와 "인내심"은 아이가 성장할수록 더 큰 힘을 발휘한답니다.

유명한 마시멜로 실험에서 증명되었듯 끈기와 인내심이 높은 아이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이고, 학습 능력도 높답니다.

양육 태도와 긴밀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끈기와 인내심은 엄마, 아빠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하지요.

끈기와 인내심을 키워주기 위한 엄마, 아빠의 역할!

1. 자신감 심어주기

아이가 끝까지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계속해서 심어주세요.

2. 도전하기

아이가 조금 더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서 도전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세요.

3. 칭찬하기

아이가 끈기와 인내심으로 성공했을 때 아이의 노력에 대해 충분히 칭찬해주세요.

끈기와 인내심은 하루아침에 자라는 것이 아니지요.

아이의 끈기와 인내심을 키워주고 싶다면 엄마, 아빠 먼저 아이를 기다려줄 수 있는 끈기와 인내심이 필요하답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