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
육아 놀이 카드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어떻게 고르세요? 좋은 장난감 고르기 지침
조회수 2831
교구 장난감을 고를 때 이런 점들을 고려하면 좋아요.

아이에게 장난감 사주기 전에 아래와 같은 질문을 스스로 해 보세요!


1. 이 장난감이 다목적/다용도인가요?

다양하게 놀 수 있는 장난감은 아이의 창의력을 유도할 수 있어요.

아니라면, 구매하기 전에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보세요.


2. 이 장난감이 아이랑 함께 자라나요?

품질(Quality)이 안 좋아 보이고 몇 번쓰면 금새 고장 날 것 같으면 구매안해도 될 것 같아요.


3. 이 장난감은 시간이 지나도 쓸모있는 클래식 아이템(Classic Item)인가요?

블럭, 기차놀이, 인형, 인형의집, 매직, 색종이 같은 장난감은 몇 년이 지나도 계속 다양하게 놀 수 있어요.


4. 이 장난감이 건전지가 없으면 가치가 사라지나요?

건전지를 사용하고, 버튼들만 쉽게 누를 수 있는 장난감들은 아이의 상상하는 기회를 줄일 수 있어요.


5. 이 장난감이 아이의 도전성및 문제해결능력을 증진시키나요?

점토, 블럭 , 같은 장난감은 아주 좋은 교육적인 장난감이지요. 아이가 계속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해요.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회원님들이 아이 장난감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나눠 주세요 :)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