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
육아 놀이 카드
주양육자에게 필요한 도움은 무엇일까요?
댓글 30
조회수 19698
아이를 키우는 주 양육자는 두 다리 뻗어 편히 쉴 시간도, 오롯이 나만을 위한 시간을 낸다는 것도 생각하기 어렵지요.

🥝 양육자 혼자 강한 책임감과 잘 키워야겠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면, 지치고 외롭습니다.

🍇 육아는 팀워크라는 것을 꼭 기억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밝은 미래를 꿈꾸며 나아가도록 해요.

🥕함께라는 느낌은 삶에서 중요한 부분이에요. 힘든 상황을 이겨낼 수 있게 하며, 내가 한걸음 더 나아가게 한답니다. 

🙂 3번 포인트! 쉴 시간을 어떻게든 마련하기 - 중요해요. 가능하다면, 기관 및 주변 사람의 지원을 꼭 확보하도록 해요.

육아 동지끼리 서로 독려하며, 우리 같이 힘내요 :) 미래를 이끌어 갈 반짝 별들을 키우고 있답니다. 그 여정 속에서 우리도 자라고 있고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ahlen16일 년 이상 전
부모가 된다는 것은 잉여롭게 보내는 시간이 아예 없어지는 거 같아요...ㅠㅠ 다들 힘내세요


jony0910일 년 이상 전
맞습니다..

리쏘닝일 년 이상 전
다들힘내세요 내시간도 내인생도없지만 ㅠㅠㅠ

솜소솜솜이네일 년 이상 전
육아 집안일도 같이 안하면서 돈까지 벌길 바라면 어쩌라는건지 ㅜㅜ


앵그리치킨일 년 이상 전
여기도요ㅠㅠㅠ

eun72일 년 이상 전
ㅠㅠㅠㅠ 오늘도 토닥토닥 👍👍👍👍😢😢😢😢🙏🙏🙏🙏

똑똑사랑일 년 이상 전
주말부부에 일하는워킹맘 애가크기만 기다려요ㅜ


승찬맘뚜비12달 전
여기 쥬말부부워킹추가요 힘내시게요

킨이10달 전
저는 임신하기 전부터 4살이 된 지금까지에요 앞으로도 1년은 더 그걸거 같구요..., 2주에,한번 하루 있다가기 바빠요 에휴,.... 남들 다 하고 사는거 그것도 기대하기가 힘드네요,....뭐 이젠 그려려니 해서 크게 바라지도 않아요 평일은 기대도 안하고 토요일 일요일이나 같이 온전히 보내봤음 좋겠네요.... 에휴...,

서쪙이일 년 이상 전
모두 힘내세요 ❤️ 다들 잘하구 계시구 이순간은 지나갈거예요 👍 저도 매일매일 쉽지는않지만, 다같이 잘하고있다고 응원해주면서 힘냅시당

작소세쁘미일 년 이상 전
바쁜 남편덕에 매일 아이 둘 보느라 진이 빠지네요. 팀워크란 말 공감하지만... 나만 공감하는 게 현실. 육체적인 노동 한다고 어찌나 육아를 껌으로 아는지... 힘들단 말도 몇 번 못해봤네요. 접종열 나는 둘째랑 또 오늘 밤은 어찌 버틸지...(작은방서 이미 기절하신 큰 아들님) 정말 육아는 고되다는 말이 참말이에여 ㅠㅠ 그치만 오늘도 힘내봅니다.

또욘맘일 년 이상 전
다들 힘내세요ㅠ 오늘도 영혼털린 1인이지만요 ㅠ화이팅

파라클레토스일 년 이상 전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다리도 후달거리고 무릎도 아프고 발목도 시큰거리지만, 멈출 수 없는 육아… 그래도 잠잘때 만큼은 찜질하고 잡시다!^^

머터뤼일 년 이상 전
워킹대디라 육아동지만들기가 쉽지않네요ㅠㅠ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