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의 놀이앱 설치하고
놀이팁 & 포인트 1,000원 받기!
다운로드
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6
육아 성장 웹툰
차이의 긍정 에너지 육아 - 흔한 아이가 잠든 후 모습
댓글 161
조회수 29432
아이가 잠든 후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천방지축 개구쟁이 같은 아이이지만 밤에 잘때 가만히 들여다 보면 천사가 따로 없지요 ^^
아이가 어려도, 커도 육퇴 후 시간은 여전히 소중하다는 사실♡


아이가 잠든 후 여러분은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육퇴 후 시간이 빨리 흘러가서 아쉬울 때가 많지요.
아이가 잘 때 에너지를 보충하고 다시 내일 또 힘내기로 해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블리맘s22달 전
저는 아기랑 같이 자서 주로 불 끄고 조용히 폰 만지고 남편은 자기방에서 자기시간 보내다 자요ㅋㅋ


내사랑예현2달 전
저도 이렇게 생활하고있는데..... 눈이 많이 나빠졌어요....ㅠㅠ 적당히 보셔야해요~

유니유니662달 전
전..이어폰땜에 외이도염 한번왔었으니 이어폰도 조심하셔용~

하담쓰러브2달 전
저도요ㅋㅋㄱㄲ

mistral2달 전
이어폰 외이도염은 폼을 사제로 구매하면 좀 낫다고 합니다.

율빵이약 일 년 전
저희는 매일 2번 야식이요ㅠㅠ 모든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다보니 돼지가되었어요.. 꿀같은 야식을 끊고 날씬한몸으로 살아야되는걸 머리로는 아는데ㅠㅠ


흰둥제리2달 전
완전공감이요ㅋㄱㄱㅋ 육아 5년차에 사랑둥이 둘을 얻고 저희 부부 나란히 15키로 쪘네요ㅜㅜ 후 빼야되는데

lavendert약 일 년 전
저희는 각자 취미생활해요~자기 방에서ㅋㅋㅋㅋㅋㅋ그렇게 자기만의 시간도 갖고 풀어야해요. 둘 다 업무가 많아서 스트레스가 많거든요. 가끔은 같이 넷플 보고 마사지도 번갈아가면서 해주고요~처음에 애 낳고 미친듯이 싸우다가 두 돌 넘어가니 좀 좋아졌네요. 다들 행복하세요!


차이비2달 전
두돌지나면 좋아졌다니 저도 희망을 가져야겠네요 ㅠ

goni822달 전
미친듯이 싸웠다에 저희도 한표요 ㅠㅠ 조금씩 나아지곤 있는것 같아요 ~

서클레어2달 전
저희집도 계속 싸우디 두 돌 지나니 좋아지더라구요ㅋ

헤리닝2달 전
세 돌인데도 저희 집만 여전히 파이터들인가봐요.ㅜㅠ

라기맘이에요약 2달 전
두돌 지나면 괜찮아지는거 맞나요 ?? 하루하루 버티며 살아가네여

춘토약 일 년 전
혼자 못자요 ㅜㅜ 옆에 제 체온을 느끼며 자고 화장실도 겨우 갑니다 ㅜ 다들 부럽네요


하유니이마아아아암2달 전
ㅜㅜ저두여 먼저자는애들 부럽ㅋㅋ

초보지만2달 전
저두여ㅜㅜ혼자자는 애들 부럽습니다ㅜ

엄마징징이2달 전
4살때드뎌 제가 빠져나가도 딥슬립을했더랬지요 6살인지금도 혼자먼저자지는 않슴다

별까꿍2달 전
저두요 ㅠㅠ22개월인데 아직도 꼼짝 못하고 있네요ㅠㅠ 살짝 일어나연 귀신처럼 알고서 울고 짜드라구요ㅎㅎ

금탑2달 전
아이들 재워놓고 야식 먹으면서 오늘아이에 행동들에 대해서 대화를하는편입니다


건강바라기2달 전
아이에 대해 얘기하는 거 진짜 힐링시간인 것 같아요💗

ss2fool2달 전
같이 꿈나라 ㅎ 낮잠도같이 ㅎ

체리맛팝콘2달 전
같이 야식을 먹을때도 있고.. 같이 뭔가를 보기도 하고.. 같이 하는거 없이 같은공간에서 다른일을 하기도 하고.. 어떤날은 각자의 취미를 즐기기도 하고..

임시훈맘3달 전
2번4번 ㅋㅋㅋ

가난이좋았어2달 전
안자요... 첫째도 잠이 없더니 둘째까지...ㅜㅜㅜ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은듯


별까꿍2달 전
맞아요 ㅎㅎ 그리 뛰어놀고 피곤할텐데 11시까지 안자요ㅠㅠ

귭이덕후약 일 년 전
전 여전히 1번이네요 ㅎㅎ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