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1
육아 놀이 카드
말은 중요해요 - 아이를 성장시키는 엄마아빠 대화법 9가지
댓글 99
조회수 70601
처음부터 잘 할 수는 없는 법! 반복하다보면 처음엔 조금 어색하고 힘들더라도 나중에는 자연스러워진답니다. 아이와 이렇게 대화를 해 볼까요?

🥦 최근 아이와 나눈 대화 중에, 인상 깊었던 대화가 있으면 남겨주세요 :)

❤️ 아이를 바르게 키우는 육아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며 하루하루 조금씩 성장하는 부모가 되어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나리84일 년 이상 전
반성합니다ㅠ

하하맘6521일 년 이상 전
보통 저런말들이 안통했을때 하는말인데요 그다음단계는 어떻게 해야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저정도는 이미 다 했습니다..

하수희일 년 이상 전
존대말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덜하게는 되는데.. 그래도 급할땐 안돼! 출근시간 급할땐 빨리..라는말을 많이 쓰는듯..

투탄탄맘일 년 이상 전
정말 이런식로 말을많이해줬는데 점점 더 말을 안듣고 고집만더 쎄지는거같아서 요즘 훈육을 무겁게하려고하는데 안먹혀요 버릇없는 아이가될까 걱정입니다

운동걸일 년 이상 전
저도 3살 딸에게 경찰아저씨 가끔 썼는데 이제는 "경찰 아저씨 저 데려가세요~~" 이러네요 ㅎㅎ

튼튼이엄마83일 년 이상 전
저게되나요??ㅜㅜ

raquelita1일 년 이상 전
아 진짜 부모되는거 힘드네요 실전육아는 육아뿐만 아니라 밥해야하고 설거지해야하고 일해야하는 현실이 있는데 말안듣는 아기를 무한정으로 기다려줄수가 없어서 , 안된다고도고, 특히 안전에 관련해선 그냥 강하게 무섭게 말하게 되네요 그냥 말로만 해서는 못알알아들으니까요. 어른도 가끔 말로만해선 안되는데 애는 오죽 더 할까요.

료료옹일 년 이상 전
아래처럼 하시는 분 없으세요..? 저겨우 18갤이라 아직 아래처럼하는건가요 ㅋㅋㅋㅋ사실 말은저렇게 하는데 빡쳐서 눈 안쳐다보고 할때 많아욬ㅋㅋㅋ

빠아일 년 이상 전
반성합니다.근데 저런말 안먹혀요ㅜㅜ 말대꾸만하구ㅜㅜ

김을선일 년 이상 전
대화법을 배우지 못한채 부모가 되어 상처를 주었다는걸 알게되어 생각하고 말 하는데 늘 부족함을 느낍니다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