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0
육아 놀이 카드
아이의 참을성을 방해하는 부모의 사소한 실수
댓글 16
조회수 72460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떼부터 부리는 우리 아이, 참을성이 부족한 걸까요? '참을성'이란 내가 원하대로 순간적으로 행동하기 전에 이 행동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스스로의 행동을 조절하고 통제할 수 있는 힘이지요.

🍀 우리 아이 참을성, 어떻게 키워줄 수 있을까요?

부모의 모범과 노력이 영향을 크게 미친답니다. 한번 카드 뉴스를 살펴볼까요?

아이가 인내심을 가지고 자기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아이에게 모범을 보이고 도와주세요!

💗 육아는 진정, 부모의 성장 여정이랍니다.

🦔 우리 모두는 아이를 정말 사랑하고, 힘들지만 하루하루 성장하고 있음을 꼭 기억해 주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둥이우리연우일 년 이상 전
제 인내심이 육아하며 바닥치네요...ㅜㅜ

길메오일 년 이상 전
우리아들 너무 사랑해 엄마아빠의 보물

요순양일 년 이상 전
어렵다어려워 ㅠㅠㅠㅠ


별까꿍일 년 이상 전
육아는 멀고도 험하다는ㅠㅠ

갓지혜일 년 이상 전
울공주님♡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호리미아빠일 년 이상 전
우리 우정이 오늘도 힘들었지? 내가 공부한다고 우리 와이프가 혼자 독박육아하느라 너무 많이 고생하는것 같아 미안해 여기가 우리 와이프가 맨날 나에게 공유하는 곳이니까 매일 본다고 생각하고 글을 쓰고 있어 연애할때 우리는 단 한번도 싸운적 없을 정도로 즐겁게 보냈는데 아기가 생기고 부모로써의 과정을 겪어 가면서 서로 성숙해지고 책임감도 갖게 되는것 같아 그래도 나한테는 우리 와이프가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내 아내인걸 기억해줄래? 사랑해 우정아 그리고 항상 고마워 내가 더 잘할께^

황정콩일 년 이상 전
우리정아 넘사랑해ㅎㅎ이저43개월 설명을 차분히 하면 그래도 수긍을 할때가 늘고있어요 엄마맘 안바쁜게 중요한듯요ㅎㅎ

요정컴미일 년 이상 전
우리딸래미 둘 사랑해♡

햇살앗약 일 년 전
너무 어렵고 그만큼 사랑과 관심이있어야한다는말이 맞네요 ㅠㅠ

고기덮밥일 년 이상 전
우리 잘하고 있어

황서빈일 년 이상 전
우리 딸보니 어린 딸인데도 말을 너무 이쁘게 해서 깜짝깜짝 놀랄 때가 있어요.. 엄마인 저도 우리 딸처럼 이쁘게 말 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알려주신 말하는 문장을 통채로 외워야겠습니다..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