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일상 놀이
아기야, 아빠가 만든 음식이야
댓글 1
조회수 4530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임신 기간 동안은 고른 영양섭취가 중요합니다. 여기에 더불어 중요한 것은 음식을 기분 좋게 먹는 것이지요. 임신 기간 동안 한 번은 아빠 요리사 시간을 가져볼까요? 뱃속의 아이도, 아빠의 정성스러운 음식을 먹는 엄마도 정말 행복한 시간이 될 거예요.
발달영역: 인지
연령: 예비맘
사용 교구
음식 재료
놀이 방법

1. 엄마가 먹고 싶은 음식 중에 아빠도 만들 수 있을 비교적 쉬운 레시피의 음식을 3개 정도 골라봅니다.
2. 예비 아빠에게 해당 음식을 보여주며 이 중 한 가지 아빠 음식 선물을 받고 싶다고 이야기해봅니다.
- 구체적으로 레시피 블로그 링크를 전송해주면 더욱 효과적이에요.
3. 뱃속 아기와 함께 예비 아빠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습니다. 아기에게 아빠가 만든 특별 요리 선물이라고 이야기해주세요.!

차이의 놀이팁

외식도 물론 좋지만 한 번쯤은 아빠의 정성스러운 요리 선물을 만끽하세요! 아빠의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아빠가 만든 음식을 사진으로 촬영해서 나중에 아기가 태어나면 아기를 위한 아빠 음식 선물이었다고 이야기해주는 것도 좋아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주열매4년 이상 전
아빠가 해준다면 아이들한테 정말 좋은 선물같은 시간이 될거같아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