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응모마감★[댓글이벤트] 반짝반짝 야광별로 놀이해요 - 꼭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겨 주시면 추첨 선물 보내드려요! (~4/19까지!)
댓글 157
조회수 3170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야광별 놀이를 함으로써 인지 및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1-6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야광별 1통
놀이 방법
  1. 재료를 살펴보며 이야기를 나누어 봅니다.
    별, 우주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며 흥미를 유발해 주세요.
  2. 야광별 뒷면에 양면테이프를 붙입니다.
  3. 양면테이프 겉면을 떼어 냅니다.
    양면테이프 겉면을 살짝 접어서 아이가 쉽게 떼어 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4. 천장과 벽, 전등의 표면 등 원하는 곳에 야광별을 붙입니다.
    2,3세 아기와 놀이할 때에는 부모님께서 별을 붙여 주세요.
  5. 불을 끈 뒤, 아이와 함께 야광별을 감상합니다.
  6. 놀이 키트를 꼭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겨 주세요!
    구체적으로 써 주실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져요 :)
  7. 댓글 이벤트 응모 안내 사항도 꼭 확인해 주세요 :)
놀이 대화팁
반짝반짝, 별을 붙여 볼까?
(양면테이프 겉면을 떼어 내며) 조심조심, 종이를 떼어 보자!
높이높이, 점프를 해서 붙여 볼까?
(불을 끄고 야광별을 감상하며) 반짝반짝, 별들이 빛나네!
차이의 놀이팁

▶ 야광별을 붙인 모양을 살펴보며 비슷한 모양 찾기, 이름 지어 주기 등 별자리 놀이를 해 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앵두딸기맘약 일 년 전
어두운방에 해놔주면 너무좋아할거같아요!

쪼꼬미감자약 일 년 전
이른둥이라 발달이 지연되지않을까 노심초사하며 키우고있습니다 평소에 밥을 잘 먹지않아 걱정하던중 자기전애는 항상 많이먹고자더라고요 어두워서 뮤서어하는데 야광별이잇으면 도움이 되지않을까싶습니더

쏘소쏘소약 일 년 전
반짝반짝 야광별을 처음 보는 우리 16개월 아기가 너무 신기해할것 같아요:-)

두기두기두기두밥약 일 년 전
아기가 자라면서 어둠을 두려워하지않았으면 좋겠어요 빛을 좋아하는데 야광별도 좋아할 것 같아요

미키콩약 일 년 전
둘째가 요즘 말을 조금씩 하려고 하는데 별을 그렇게 좋아해요 아직 노래를 부르진 못해도 손동작으로 반짝반짝 작은별 율동을 한답니다 별을 좋아하는 아들둘에게 멋진 선물이 될거같아요

조블리88약 일 년 전
3월에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생긴 버릇이라고 해야할까요 만2세인데 한달 반이 지난 지금도 어린이집 적응중입니다 그러면서 밤에 불을 키고 자려고 해요 깊게 잠이 들면 불을 끄고 그랬는데 자다 깨서는 불키라고 소리소리 지르며 무섭다고 울더라구요 ㅜ ㅜ 전에는 안그랬는데 갑자기 그러니 저랑 남편 모두 당황스럽기도하고 불키고자니 수면의 질도 떨어지더라구요 야광별을 보니 우리아이에게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 불을 끄면 보이는 야광별을 보며 반짝반짝 별이 어둠속에서 밝게 빛나고있네 자는동안 널 지켜줄꺼야 불을 키지않아도 무섭지않네 라고 이야기해주고싶네요 :)

쭈누마미717약 일 년 전
아이 방을 만들어주며 새롭게 꾸며 줬어요. 밤에 별님들 보며 좋은 꿈 꾸길 바라며 신청해 봅니다

깡한나약 일 년 전
밤에 어두운걸 싫어해서 불을 못끄는데 그림자 놀이같은거 좋아하니까 보여주면 괜찮을까해서 신청해봐요

짹이어멈약 일 년 전
아기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싶어요!

슈퍼마덜약 일 년 전
29개월 여아를 입니다 활발한 아이지만 어두운곳을 무서워하고 싫어해요 야경증이 있어 새벽마다 깨서 너무 힘들어 하지만 밤에 이쁜 야광별이 있다면 조금은 덜 무섭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