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8
육아 놀이 카드
아이에게 양보를 어떻게 알려줄까요?
댓글 5
조회수 9825
우리 아이는 아직 성장하는 과정이니까, 지금 이 순간 순간에 관찰되는 아이의 행동만 보고, 너무 미리 먼 미래까지 지레짐작하며 부정적인 쪽으로 상상하지 마세요. 즐겁고 좋은 생각만 하고 살기도 모자란 소중한 이 시간에 굳이 사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사진을 옆으로 넘겨서 전체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jin1619일 년 이상 전
늦은다섯살이라 이제 세돌지났는데 이기적이예요. 곧 유치원 입학앞두고있는데 친구들이랑 많이 싸울까봐ㅜㅜ

씩씩한하랑이일 년 이상 전
ㅋㅋㅋ제 얘기인줄ㅠㅠ 요즘 최대걱정이었는데ᆢ 결론은 시기에맞게 잘크고있다는거니ᆢ너무걱정하지않으렵니다😂😂

kahlen16일 년 이상 전
이런 글 감사드려요! 이 시기에 지나가는 행동일까 아니면 우리 아이만 유난인걸까 고민되고 그럴 때 마음을 읽은 듯이 알림이 오니 너무 든든합니다.

새힘이퐈더일 년 이상 전
아이의 이기심 & 욕심 하니까 생각이나네요~!! 몇년 전 처가 형님내 식구들이 저희집에 놀러왔는데... 그당시 7세 처가 형님 아들... 지난달에 본인이 안가지고 논다며 저희 아들에게 준 장난감들을 도로 뺏어가는 겁니다. 야~ 이거 내꺼야~ 이러면서 그리고 처가 형님 차키를들고 아빠 이거 빨리 우리 차 트렁크에 넣어 놓고 오자~ 이러는 겁니다. 그때 처가형님 못이긴척 따라나가시던데... 정말 저럴땐 아이 훈육을 어떻게 하는것이 효과적일까요??


봄날의다림일 년 이상 전
이미 선물한거라 이제는 ㅇㅇ꺼니 가져가면 안된다고 설명을 해야지. 못이기는척 따라나간다니 코메디네요. 애가 떼쓰고 고집부리는 상황에서 정확한 설명없이 그냥 어른편하자고 다넘어가고 성장과정중 하나니까 괜찮아 하고 이러면 이기적으로 크는거죠.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