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6
육아 놀이 카드
우리 아이의 식습관에 대한 9가지 진실
댓글 3
조회수 4811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려면 잘 먹어야 하는데 잘 안 먹는 것만큼 부모에게 큰 고민 거리가 또 있을까요?

(차이의 놀이 카드뉴스는 이미지 오른쪽 부분에서 왼쪽 방향으로 넘기면 끝까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희약 2년 전
한끼아먹으면 큰일나는줄 알다가 간간이 원하는대로 해주긴하는데..우유를 너무 좋아해서 탈이네요.. 음식을 입에 물고 있을때도있고.. 그후로는 그만 먹을꺼냐 묻고 그만먹고싶다면 양이 아무리 적어도 치운다는.. 더 먹을꺼면 아니~먹을꺼야하니깐.. 골고루 잘 먹었으면 좋겠지만...그건 망구 내맘이고.. 밥시간이 전쟁이 안되려면 좀 내려두니 그나마 애도 나도 편해져요..

설이맘72일 년 이상 전
우리 애는 하루세끼 꼬박 챙겨먹긴하는데 먹는양이적고 고기 과일을 너무 안먹어서 걱정이네요

호찌어멈약 일 년 전
오늘도 밥먹는걸로 화를 냈는데 미안해지네요..계속 밥을 물고있어서 화냈는데..속상하네요ㅠ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