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차이의 비디오
규칙은 아이가 세상을 나가기 위한 중요한 준비
조회수 4977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규칙을 인식하고 지키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건강한 생활과 올바른 가치관은 규칙적인 생활에서 나옵니다. 

아이에게 이런 삶의 기본적인 자세를 가르쳐주기 위해서는 엄마 아빠부터 규칙을 준수하고, 규칙대로 사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에게는 식사할 때는 TV를 보지 말라고 이야기를 하고 엄마는 TV 드라마를 보면서 밥을 먹는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준다면 아이는 엄마의 말대로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는 부모의 모습 그대로 흡수하고 가치관을 형성하게 되니까요.

오늘부터 우리 아이를 위해 우리 가족 규칙을 만들어보세요.

★이것만은 꼭 기억해주세요~!

아이의 일상생활에서 시간, 장소, 행동에 대한 규칙을 세울 때는 엄마, 아빠가 함께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가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우리 가족생활 계획표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아요. 물론 엄마, 아빠의 일상생활을 규칙적으로 모두 지키기는 어렵겠지만 지키지 못했을 때는 왜 지키지 못했는지에 대해 아이에게 이야기를 꼭 해주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