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발달 정보
26개월 우리 아이 운동발달
댓글 6
조회수 32590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다양한 소근육 놀이는 아이 두뇌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 8개의 블록으로 탑을 세울 수 있어요.

이제 아이들은 8개정도의 블록으로 탑을 세울 수 있습니다. 눈과 손의 협응력이 증가함에 따라 블록을 들고 한층 한층 쌓아 올리는 것도 가능해 집니다. 이 시기에 소근육을 사용하는 놀이들은 아이의 두뇌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혼자서 계단을 적어도 두 개 이상 오르내릴 수 있어요.

26개월이 된 우리 아이는 이제 계단을 혼자 오르내리는 것을 익숙하게 느낍니다. 난간을 붙잡고 계단 오르내리기에 미숙했던 아이들은 이제 좀 더 자신감있게 계단을 오르내릴 수 있게 됩니다.

* 1초 정도 한 발로 설 수 있어요.

아이들은 이제 균형감각이 발달함에 따라 한발로 서있는 동작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한발서기 동작을 반복해보세요. 아이의 균형감각을 길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챈챈맘87약 2년 전
한발로 서서 얍얍얍 어이어이어이 태권도 발차기 따라한다고 숏다리 차면 진짜웃겨요 ㅋㅋㅋㅋ

아가토깽이맘2년 이상 전
1초 한발서기 너무 귀엽네요ㅎㅎ

mistral일 년 이상 전
24개월부터 지하 1층에서 9층 집까지 올라갑니다. 혼자서;;

보석같은시윤맘2년 이상 전
한발서기가 뭔가요 한발로 뛰기도 하는걸요 활발한 아들 따라 다니느라 두다리 멈춰 쉴 날이 없네요😂

결국봄2년 이상 전
닭다리 닭다리 하면서 한발 들고 설 때가 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오징어공주2년 이상 전
귀여운 우리아기 잘 크고 있어 감사하네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