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
육아 놀이 카드
자신감 있는 아이로 키우는 12가지 방법
댓글 12
조회수 24263
우리 아이가 언제 어디서나 절대 기죽지 말고!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살았으면...! 부모라면 누구나 마음 속에 이런 바람이 있지요.

우리 아이에게 자신감을 쑥쑥! 더해주고 키워주는 일상으로 채워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도 소개해 드려요. 


** 아이에게 친구 같은 부모가 좋을까요? 


https://www.chaisplay.com/stories/2884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블루aa약 일 년 전
권위적과 강압적인거의 중간은 어디일까요ㅜㅜ


셩아사랑해약 일 년 전
저도 이게 제일 궁금해요. 젤 어려운거라고 생각했어요

꼬므도리약 일 년 전
강압으로써 권위를 만들지 말라는 이야기인 것 같아요. 아이를 존중해주는 것으로도 부모의 권위는 생기니까요..

eunjoo1109약 일 년 전
권위있는 부모가되데 권위적인 부모는 되지 말라고 한것 같아요..어렵지요...

튼튼모아약 일 년 전
자신감 자존감 있는 아이로 키우려면 부모는 부처의 가운데 토막이 되어야 하는군요...

구하리약 일 년 전
저도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ㅎㅎ 잘 나가다가 한번씩 못 참을때가 있어요.. 부모가 너무 늘어지지 말고 자기 할 일을 다하는 걸 보여주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새힘이퐈더약 일 년 전
아이의 자신감, 자존감 이 두가지 정말 육아를 하는데 있어 많이 신경쓰게 됩니다. 아이는 부모의 행동 하나하나를 보고 배운다던데... 날 닮은 아이를 보며 문뜩 아이 앞에서 나의 자신감과 자존감에 대해 생각하거 되내요~!!

나메떼약 일 년 전
제가 성격이 모난편이라 걱정했는데 17개월 아기 집에서 혼자 육아하면서도 아직까지는 이런 실수 안 한 것 같아 다행이예요. 앞으로 더 속썩을 일 많을텐데 그때도 아이를 위하려 할거고, 애 앞에서 남편과 엄마한테 화 안 내는게 너무 어렵지만.. 그것도 잘 해내 보려고요.


과정놀이약 일 년 전
맞아요 화 안내는거 어렵네요.. 저도 님도 응원합니다

큐큐콩콩맘약 일 년 전
22개월 아기들 밥먹을때 수저 던지고 물통 던질때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던지지말라고하면 더 웃으면서 신난다고 던져요..ㅋㅋ


궁이형아약 일 년 전
22개월.. 그럴때죠. 저는 아무일 없는듯이 아에 반응 안했어요. 엄마반응이 재밌어서 하는거니 아무 반응안하면 재미없어서 안할거에요. 물론 그 안하는 날까지 3주는 버티셔야 할겁니다. 후후... 그리고 식사전에 최소 수저 3세트는 놓고 시작했어요. 던진거 줍지않고 새로운 수저를 주고 물통도 주워달라고하면 밥 다먹고 준다고 단호하게 얘기해요. 30개월인 지금도 엄빠 관심끌려고 한번씩.일부러 떨어뜨리는데 반응 안해주고 여분숟가락 주거나 어른수저로 먹여줄때도있어요.

미나뿌약 일 년 전
12개월부터 밥 먹으면서 물통을 던지기 시작했는데, 물통 바닥 밑으로 던지는건 캐치해서 잡으면 재밌다고 막 웃길래 같이 그렇게 놀다가, 노느라 정신 팔려서 밥을 안 먹길래 반응 없이 그냥 밥 먹는데 집중하고, 밥 잘먹는다고 호들갑 하면서 다른데에 주의를 기울이게 하니까 그냥 서서히 사라졌어요. 화를 안 내고 무반응에 다른데로 관심을 돌리는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