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숨어 있는 곤충을 찾아요
댓글 3
조회수 4907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 숨겨진 곤충을 찾아 집게로 옮기며 집중력과 소근육 조절력이 발달합니다.
• 다양한 색감과 촉감의 재료들로 놀이하며 오감이 발달합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2-4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미니 원형 트레이 (화이트) 1개, 미니 원형 트레이 (블랙) 1개, 모형 이끼 (30g) 1봉, 스팡클 (레인보우 나비) 50개, 스팡클 (레인보우 나비) 50개, 돋보기 1개, 집게 2개
이 패키지만 있으면 놀이 준비 끝!
패키지 안에 놀이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곤충 찾기 오감 놀이
SALES 10,990원
14,000원
주의 사항

재료 특성상 이끼에 가루가 많을 수 있습니다. 놀이하시기 전, 가루를 잘 털어 내고 놀이해 주세요!

놀이 방법
  1. 미니 트레이 위에 모형 이끼를 깔아 둡니다.
    아이와 함께 이끼를 손으로 만져 보거나 냄새를 맡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해 보는 것도 좋아요.
  2. 나비와 거미 스팡클을 이끼 속에 적당한 간격으로 숨깁니다.
  3. 아이에게 숨어 있는 곤충들을 찾아 볼 것을 제안합니다.
  4. 돋보기로 숨어 있는 동물들을 찾아 봅니다.
  5. 집게를 이용해 숨어 있는 곤충을 찾은 후, 나머지 트레이 위에 옮겨 봅니다.
  6. 찾은 곤충을 보며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어 봅니다.
    곤충의 이름과 색깔, 생김새 등에 대해 이야기해 보거나, 수를 세어 보며 놀이해 보는 것도 좋아요.
놀이 대화팁
(미니 트레이 위에 모형 이끼를 깔고) 차이야, 이건 '이끼'라는 재료야. 한번 만져 볼까?
(곤충 스팡클을 숨기며) 알록달록 곤충 친구들이 숨바꼭질을 하려고 한대. 차이도 곤충들을 숨겨 줄까?
곤충 친구들이 어디에 숨었을까? 차이가 한번 찾아 볼래?
찾은 곤충 친구들을 1마리씩 옮겨 주자! 나비 1마리, 나미 2마리, 나비 3마리!
(집게로 숨은 곤충들을 옮긴 후) 어떤 친구들을 찾았는지 살펴볼까? 멋진 날개를 가진 나비도 있고, 다리가 8개나 달린 거미 친구들도 보이네.
차이의 놀이팁

• 다른 모양의 스팽글을 준비해 함께 섞어 놀이해 보세요. 유사해 보이는 형태를 구별해 가며 변별력과 집중력 발달을 촉진할 수 있어요.
• 동물 피규어 등과 같은 재료로 숲속 마을을 구성하여 역할 놀이를 해 보는 것도 좋아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패키지만 있으면 놀이 준비 끝!
패키지 안에 놀이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곤충 찾기 오감 놀이
SALES 10,990원
14,000원

wkkim3년 이하 전
모형이끼에 가루가 너무 많아요. 덜어내서 정리하고 털어내도 가루가 너무 많이 떨어집니다.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할듯해요. 집게도 이가 맞지않아 잘 안집힙니다.

이현쥬약 3년 전
집중해서 잘해요~! 계속계속 하자고하네요ㅋㅋ

사랑해와니약 4년 전
아기가 재밌게 노네용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