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동화책 놀이
★ 그림의 부분만 보고 맞혀요 - 동물 그림카드! 차이의 놀이 무료 활동지★ 즉시 다운로드!
댓글 9453
조회수 57379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그림 카드로 놀이하면서 다양한 동물의 이름과 특징을 익히게 되어 인지 능력 및 듣기, 말하기 능력이 향상됩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예비맘 - 만 6세
미리 준비하면 좋아요!
동물 그림 단어 카드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그림책
만들기 방법놀이전, 준비해주세요
  1. 무료 활동지는 바로 다운로드해서 프린터기로 인쇄해 주세요. (로그인 후 pdf 파일 바로 다운로드 가능해요!)
놀이 방법
  1. 그림 카드를 보여주며 흥미를 유발합니다.
  2. 그림을 자세히 보고, 어떤 특징이 보이는지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3. 부분만 보고 어떤 동물인지 맞히는 게임을 제안합니다.
  4. 문제를 내는 사람이 카드를 뽑아 부분만 보이게 가립니다.
  5. 부분만 보고 어떤 동물인지 말해봅니다.
    영어나 한글로 울음소리나 모습을 흉내 내는 소리를 내어 힌트를 줄 수 있어요
  6. 역할을 바꿔 놀이를 이어갑니다.
놀이 대화팁
(그림 카드 주며) 여기 여러 가지 동물 그림이 있네, 어떤 동물들일까?
코끼리는 이렇게 코가 길어 다리는 통통하네! 생쥐는 어때?
우리 동물 맞히기 게임을 해 볼까?
(그림을 가리고 부분만 보여주며) 이 동물은 무슨 동물일까?
(힌트를 주며) Oink Oink! 꿀꿀~ 나는 누굴까?
이번에는 차이가 문제를 내는 거야~!
차이의 놀이팁

# 부분을 보고 전체를 맞히는 놀이의 효과!
부분의 특징을 보고 어떤 동물인지 유추하는 놀이는 아이의 관찰력을 키워주고, 추론하는 사고력을 길러줍니다.

※ 활동지 다운로드 안내

이 자료는 즉시 다운로드 가능해요!

차이의 놀이 회원 로그인하시면
PDF 활동지를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댓글 윗 쪽 영역에 있는
[활동지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주세요.

★더 많은 놀이법 '무료 활동지'가 필요하신가요? 차이의 놀이앱 설치 > 앱 검색창에 '무료활동지' 입력 검색 > [놀이법] 탭을 눌러 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루나072년 이하 전
근데 이런건 비밀글로 쓰게해주셔야할듯해요 개인정보자나요^^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약 일 년 전
@루나07 회원님,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길 필요 없이 PDF파일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2년 이하 전
@튼튼이애미입니다 회원님까지 메일 발송해 드렸습니다. 신청해 주신 분 중 휴면 메일인 분이 계신데, 보내드리자 마자 반송되었습니다. cruel-@hanmail.net 첨부 파일에서 즉시 다운로드 하시는 방식으로 변경하였으니 댓글 남기실 필요없이 바로 저장해서 사용해 주세요 :) ------------------------------------------------------------------------------------------------------------------------------------ * 무료 활동지 다운로드 안내 :) 보고 계신 자료는 별도 메일로 신청하실 필요 없이! 댓글 란 위의 [활동지 다운로드]를 눌러 pdf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말고,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PC 컴퓨터에서 진행하실 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다운로드 불가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해 주세요:) )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2년 이하 전
@기억니은디귿 회원님까지 도안 메일 보내 드렸습니다. 신청하실 때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지 않으면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남겨 주시면 매주 금요일 발송해 드릴 예정이에요! 신청하실 때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적었는지' 확인해 주시는 것이 핵심인 점 꼭 참고해 주세요 :) 아래 남겨드리는 회원님께서는 메일함 용량 초과로 발송해 드리자마자 반송되었습니다. 불필요한 메일을 삭제하시고 다시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bojokai80@hanmail.net

Pigi38822년 이하 전
Pigi3882@naver.com

솔또리2년 이하 전
all4usmy@naver.com 감사합니당!

럭키맘sz2년 이하 전
psj0635@nate.com

mineo2년 이하 전
hjstory91@hanmail.net 감사합니다!

ppummy2년 이하 전
real.dongkyung@gmail.com

cocodog2년 이하 전
yikj21@naver.com

네모공주8달 전
cek7374@naver.com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