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일상 놀이
트롤리 자동차 여행
댓글 6
조회수 8655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바퀴가 달린 트롤리 자동차 안에서 균형을 잡으며 신체 조절력을 길러주고 안정적인 애착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발달영역: 운동/신체
연령: 만 1세
사용 교구
바퀴 달린 트롤리, 끈
놀이 방법

1. 바퀴가 달린 트롤리에 끈을 묶어줍니다.
2. 아기에게 바퀴 달린 트롤리를 보여주고 흥미를 유발합니다.
3. 트롤리에 아기를 태우고 양 모서리를 붙잡을 수 있도록 이야기해줍니다.
- 트롤리를 움직이며 반동에 의해 아기가 이마를 부딪히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4. 아기가 좋아하는 동요를 불러주며 집안 이곳저곳을 걷습니다.

놀이 대화팁
(아기에게 탈것을 보여주고) 차이야, 오늘 붕붕 타고 놀러 가자! 토끼도 같이 갈까?
(아기를 태우고 부엌으로 가며) 부릉 부릉, 이번 역은 맛있는 맘마가 있는 부엌이에요.
(평소 아기가 관심을 가지는 물건 등을 가리키며) 매일 치익 하는 밥솥이 있네요. 저기선 보글보글 엄마가 밥을 해요.
(다른 곳으로 이동하며) 이번엔 어디로 갈까? 차이가 코 자는 방으로 가볼까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신수호엄마일 년 이상 전
모던하우스 샌드토이 차에드가서 밀라고 난리예요.. 멈추면화냅니다.

momronny2년 이하 전
30분이요..? 넘 땡기네요. 당장 하러가야겠어요

카케라2년 이상 전
이거 한번시작하면 삼십분은 태워줍니다ㅋㅋ

다니엘헤니마음2년 이상 전
30분각 ㅋㅋ 해볼게요

상양일 년 이상 전
저희 아가는 바이킹 태워달라고 ㅋㅋㅋ 바킹바킹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샌드토이도 다시 꺼내야겠어요.

격정2년 이상 전
ㅋㅋㅋ너무긔엽네요 !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