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만들기 놀이
빨대 비행기 만들기
댓글 4
조회수 36526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빨대와 종이만 있으면 아주아주 쉽게 비행기를 만들 수 있어요. 어린 아이도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살짝만 던져도 잘 날아서 어린 아이들도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발달영역: 운동/신체
연령: 만 2-6세
사용 교구
두꺼운 빨대, 종이 두장, 테이프
놀이 방법

1. 한 종이는 얇고 길게, 한 종이는 두껍고 조금 짧게 준비하세요. (한 장은 3*12cm / 한 장은 4*9cm로 준비하면 좋아요!)
2. 종이를 말아 테이프를 붙여서 원기둥모양을 두 개 만들어주세요.
3. 각 원기둥 종이들을 빨대 끝에 테이프로 고정시켜주세요.
4. 완성! 두꺼운 쪽이 앞부분이에요. 신나게 날려볼까요?

차이의 놀이팁

1) 여러 개를 만들어서 누구 비행기가 더 멀리 날아가는지 시합해보세요!
2) 아주 어린 아이들도 조금만 도와주면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해 보세요.
3) 종이를 더 두껍게도 해 보고, 더 큰 원기둥으로도 만들어 보고, 얇은 빨대로도 만들어 보세요. 비행기를 여러 개 만들고 서로 비교도 해 봐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민준쓰맘마미9달 전
3

으라뿍아3년 이하 전
해볼게요!

주완할미약 3년 전
차이의놀이의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하군요. 아이들 신체발달뿐 아니라 정서와 지능발달에도 도움되는 놀이들을 무한대로 제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나눔의삶3년 이상 전
저도 해봐야겠어용^^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