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응모마감★[댓글이벤트] 아기 새 모빌을 만들어요 (~4/2까지) 꼭 필요한 이유! 댓글 남기면 추첨 증정해요!
댓글 76
조회수 4076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아기가 아직 어려서 만들기 놀이를 하기 어려운 경우, 엄마 아빠, 선생님께서 아기 모빌을 만들어 주셔도 좋아요 :)
.
다양한 재료로 소품 만들기를 하며 미적 감각이 높아지고,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어요.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0-6세
미리 준비하면 좋아요!
색칠 도구, 가위, 목공풀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아기 새 모빌 만들기 활동지 1장, 나무 곧은형(30cm) 1개, 마사(굵기 랜덤 / 약 120cm) 1줄
놀이 방법
  1. 만들기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하고, 놀이 방법을 이야기 나눕니다.
  2. 활동지 속 그림을 자유롭게 색칠합니다.
  3. 색칠한 그림을 떼어 냅니다.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히 떼어 주세요.
  4. 나무 막대의 양쪽 끝에 마사 끈을 묶어 고정합니다.
  5. 책상 같은 평평한 곳에 나무 막대를 올려놓고, 마사 끈을 접착테이프로 붙여 고정합니다.
    접착테이프를 붙이면 놀이 과정 중에 마사 끈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어요.
  6. 목공풀로 그림을 붙여 꾸밉니다.
    꽃이나 단풍잎, 솜 등과 같은 재료로 계절별 모습이 담긴 모빌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아요.
  7. 완성된 모빌을 감상하고, 장식해 봅니다.
    목공풀이 마를 때까지 충분히 건조시킨 후에 장식해 주세요.
  8. 아이와 만들기 놀이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정성껏 남겨 주시면 추첨 증정해요! (~4/2까지)
  9. 댓글 이벤트 응모 방법을 꼭 확인해 주세요 :)
놀이 대화팁
(준비된 재료를 보여 주며) 차이야, 여기 있는 재료들로 무엇을 만들어 볼까?
귀여운 아기 새를 꾸며 볼까?
(완성된 모빌을 감상하며) 아기 새들이 나뭇가지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 같구나.
또 어떤 재료들로 모빌을 꾸며 보면 좋을까?
모빌을 어디에 걸어 장식해 보면 좋을까?
차이의 놀이팁

▶ 책상 등에 목공풀이 묻지 않도록 신문지나 이면지를 미리 깔아 주시는 것도 좋아요.
▶ 완성된 모빌을 방문이나 창가에 걸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 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꽃유정이12달 전
저는 예쁜 딸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이제 4세, 3세가 되었는데 둘이 정말 잘 챙기며 놀아요. 차이의 놀이에서 산 패키지도 잘 이용하고, 놀이 활동도 잘 따라한답니다. 예쁜 새 두 마리를 보니 아이들의 모습이 떠올랐어요. 이것도 받으몀 정말 잘할 것 같아서 신청해 봅니다.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12달 전
@꽃유정이 회원님, 보고 계신 댓글 이벤트는 마감되었어요 :) 작성 기간이 제목에 있어서 응모하실 때 참고 부탁 드리고, 진행중인 이벤트 궁금하시면 차이의 사이트 > '이벤트' 탭 또는 차이의 놀이앱 검색창 왼쪽에 EVENT 버튼을 터치해서 살펴보시고 참여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하리니맘임12달 전
요즘 아기에게 화를 많이 내서 미안해요..아기랑 같이 만들기 활동하며 미안함을 표현하고 싶어요

뎡휘12달 전
만들기는 언제든 좋아하죠~ 만들기셋트 구성이 있으니 더 재미있어하겠어요~^^

토닥토닥이12달 전
요즘만들기에재미붙이딸래미~~~좋아하겠어욤

유미경님12달 전
봄이 왔네요~ 아기새와 함께 봄을 보내고싶어요~♡

내사랑연이12달 전
너무 귀여워요! 새를 무서워하는데, 이건 재밌을 것 같아서 신청해봐요!

p2756312달 전
지루해하는 아이에게 새로운 놀이 자극을 줄 수 있을꺼 같아요

구름타냐12달 전
5살 아이 아직 가정보육 중이라 매일 뭐해줘야할지 고민이 많아요~ 더군다나 요즘 언어폭발에 동물에 관심을 많이 보이기 시작해서 아이와 같이 만들어보고 싶네요^^

아기장미12달 전
아이가 새를 무서워 하네요 이쁘게 새 모빌 만들어서 새는 무섭지 않고 이쁘고 친근하다는 걸 알려주고 싶어요~^^

앵두딸기맘12달 전
모빌맨날 만지도 뜯으려고하는데 새모빌도 보여주고싶네요 ㅋㅋㅋㅋ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