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만들기 놀이
★[댓글이벤트] 나는야 팔찌 디자이너! 아이랑 팔찌를 만들어 볼까요? (댓글 응모 ~3월 3일까지) (3명/ 팔찌 디자이너 2세트 선물 당첨자 3월 15일(금) 회원정보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 SMS로 개별 안내 예정)
댓글 449
조회수 4452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다양한 비드 중에 어울리는 비드와 만들고자 하는 주제에 맞는 비드를 선택하여 팔찌를 만들어 보며 창의력이 자라고, 자신의 팔찌를 보며 성취감을 느낍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3-6세
미리 준비하면 좋아요!
가위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비즈 5종(모양, 재료 재질은 랜덤이어서 사진과 다를 수 있답니다), 우레탄 줄 1개(약 27cm씩 잘라서 사용해 주세요)
놀이 방법

1. 비드로 팔찌를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2. 다양한 비드 중에 어떤 비드를 사용해 팔찌를 만들면 좋을 지 계획해 봅니다.

3. 계획한 비드를 사용해 팔찌를 만듭니다.

4. 만든 팔찌에 이름을 붙여보고, 자신의 팔찌를 소개합니다.

5. 팔찌를 어떻게 사용할지 생각해 봅니다. (내가 사용해도 되고, 선물해도 좋아요.)

★ 우리 아이와 팔찌 만들기 놀이를 하고 싶다면? 아이가 정말 좋아할 것 같다면? 댓글에 자유롭게 남겨 주세요!

(댓글 응모 마감 ~3월 3일까지)

당첨 인원 : 3명

선물 : 팔찌 디자이너 DIY 팔찌 만들기 키트 2세트 선물 증정!

당첨자 발표 : 3월 15일(금) 회원정보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 SMS로 개별 안내 예정

놀이 대화팁
차이야. 오늘 팔찌를 만들어 볼까?
정말 많은 모양의 구슬들이 있네.
여기 있는 구슬 중에 어떤 구슬을 사용해서 만들어 볼까?
색깔은 어떤 색을 사용해서 만들어 보고 싶니?
차이가 만들고 싶은 팔찌에 사용될 구슬들을 모아볼까?
팔찌를 만들어 보자.
(팔찌를 만든 후) 와~ 멋진 팔찌가 완성되었네. 차이가 만든 멋진 팔찌에 뭐라고 이름 붙여주고 싶어?
차이가 만든 별 팔찌를 어떻게 하고 싶어?
차이의 놀이팁

# 다양한 팔찌를 만들어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물해 보세요.

# 연령이 높은 아이인 경우에는 설계도를 그려 계획하고 실행해보는 놀이를 해 보면 스스로 하고 싶은 일을 계획하고 해 보는 능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hohoc약 일 년 전
남자아이인데 예쁜팔찌 너무 좋아해요 역시 예쁜건 성별안가리네요^^

희야뭉뭉약 2달 전
꼬맹이랑 꼭 같이 한번 해보고 싶네요~ 넘 아기자기하고 색깔이 예뻐요♡

행뽁약 일 년 전
우와~~ 너무 예쁘네요!!! 새해 선물로 딱이에요!! 같이 만들면 너무 좋아하겠어요^^

loveu약 일 년 전
공주 좋아하기 시작한 세돌여아예요~ ! 요맘때 소근육놀이로 팔찌만들기 하기 좋겠더구요~~ 관심있던 놀이중 하나예요

예쥔낭쟈약 일 년 전
딸아이랑 같이 팔찌 만들어 보고 싶어요. 49개월 딸내미가 좋아할 거 같아요🙏

서효은약 일 년 전
와우~ 엄마표놀이 많이 하는 저희 집엔 똭 좋은 만들기 놀이네요

써니님123약 일 년 전
공주병 저희 딸래미 같이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용♡

딱풀이s2약 2달 전
둘찌가 태어낫는데 첫째랑 같이 시간보내며 해주고 싶어요 🩷

앵그리치킨약 2달 전
48개월 딸이 친구가 팔찌착용한거 보고는 자기도 하고싶어해서 완성되어있는 팔찌를 사주었는데 만드는 방법을 생각못했네요ㅠㅠ 팔찌 디자이너가 되어 직접 만들어서 착용하고 선물하면 넘 뿌듯해 할것같아요!!

duly약 2달 전
우리 조카들 본지 오래되었네요. 만들기를 특히 좋아하는 둘째조카와 함께 하고 싶어요♡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