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마감][댓글이벤트] 창의 쑥쑥 표정 꾸미기 (댓글응모 : 2월 11일까지!) (3명 추첨 선물 증정)
댓글 82
조회수 2217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그림에 스티커를 붙여 표정을 꾸미며 관찰력과 상상력, 창의력을 기르고 정교한 소근육이 발달합니다.
발달영역: 운동/신체
연령: 만 2-6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와글와글 표정 스티커 놀이 세트 (워크북 1권 + 종이나라 눈 스티커 1봉)
놀이 방법
  1. 놀이북에서 꾸미고 싶은 그림을 찾아 펼칩니다.
  2. 그림을 보고 떠오르는 생각이나 경험을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3. 그림에 어울리는 눈 스티커를 찾아 붙입니다.
  4. 그림에 어울리는 입 스티커를 찾아 붙입니다.
  5. 같은 방법으로 다른 그림도 꾸며서 완성합니다.
  6. 우리 아이가 표정 스티커 놀이를 좋아하나요? 어떤 표정을 만들게 될지 기대되고 벌써부터 웃음이 난다면? 재미있는 놀이 키트 선물을 준비했어요! 자유롭게 댓글을 남겨 주세요! (~2월 11일까지)
  7. ! 이벤트 응모하실 때 회원 정보 '주소/휴대폰 번호' 저장 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
    1. 회원정보에 당첨 선물 받을 주소, 휴대폰 번호 등록하기! / 2. 댓글 남기기!
놀이 대화팁
(놀이북을 보여주며)여러 가지 그림이 있네!
이 중에서 차이가 꾸미고 싶은 그림 하나를 골라볼까?
(그림을 가리키며)오! 이거 우리 먹었던 건데. 이게 뭐지?
맞아. 브로콜리~. 브로콜리에 어울리는 눈 스티커를 찾아 붙여 보자.
입은 어떤 입이 좋을까? 하나만 골라서 붙여 보자.
다른 그림도 똑같이 꾸며 볼까?
차이의 놀이팁

▷ 추가로 그려서 꾸며보세요
색연필, 크레용 등을 이용해서 그림에 팔, 다리, 머리카락 등 그리고 싶은 것을 추가로 그리게 해 보세요. 그림과 어울리는 것을 떠올리고, 그리며 상상력과 표현력이 자랍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푸하푸3달 전
아기와 함께 표정놀이 하고싶어요!ㅎㅎㅎ 이제 조금씩 스티커를 븥이기 시작해서 너무 좋은 놀이가 될것 같아요 ㅎㅎ!!!

cute2witch3달 전
요즘 책을 읽으면 지금 무슨 표정이야?라고 계속 질문해요~^^ 감정과 표정에 관심이 많아진 시기, 딱 좋은 활동이네요~ (골 라보려 들어왔는데 이벤트 떠서 깜짝 놀라며 글 남겨봅니다)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2달 전
* 당첨자 안내 말씀! 회원님 세 분(3명)께 당첨자 안내 드렸습니다! 2월 23일 금요일 정오 전 이벤트 담당자가 당첨되신 회원님들께 문자 메시지로 당첨 안내 드렸고 회신 주시면 2세트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휴대폰 끝 네자리 1231 / 가끔 스미싱으로 오해하시기도 해서 안내 드려요 :)) 다음에 또 다른 와글와글 재미있는 표정 놀이 이벤트도 고민해 보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솜이와튼튼이3달 전
우리 튼튼이가 너무 좋아할거같아요^^

짐니993달 전
이제 막 슬퍼, 기뻐를 말하기 시작한 20개월 아기예요 같이 표정도 익히고 재미난 표정들 만들어보고 싶어요^^ 차이의 놀이 늘 감사합니다!!

히요코11173달 전
붙임딱지라며 넘 주면 좋아해요 ~♡

유니맘S23달 전
이제 아이가 감정에 관심을 많이 가져서 요런 스티커 놀이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부쩍 감정관련 책들 가져오더라구요 ㅎㅎ 엄마표놀이 너무 힘든데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당 ^^

월광3달 전
다양한 표정 지을줄아는 우리 첫째랑 해보면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주미럭키3달 전
오 아기가 좋아할꺼같아요 감사해요^^

고솜23달 전
요즘 화난표정에 푹 빠진 우리딸ㅎㅎ세상에는 멋지고 예쁜 다양한 표정들이 있다는걸 알려주고싶네요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