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발달 정보
34개월 우리 아이 운동발달
댓글 8
조회수 26973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아이의 대소근육은 계속해서 발달하고 있답니다. 아이와 다양한 신체, 소근육 놀이를 해보세요.

* 양 발로 각각 3초간 균형을 잡을 수 있어요

34개월이 된 우리 아이는 이제 양 발로 각각 3초간 균형을 잡고 서 있을 정도로 균형감각과 신체조절 능력이 발달하게 됩니다. 우리 아이의 신체조절력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신체놀이를 해보세요. 놀이를 통해 규칙을 이해하고 대근육 발달도 도와주는 재미있는 놀이 경험이 될 거예요.

* 동그라미 형태를 그릴 수 있어요

이제 아이들은 끼적이기를 하면서 동그라미 형태의 그림을 그릴 수도 있게 됩니다. 반듯한 동그라미는 아니더라도 동그란 형태의 끼적이기를 나타낸다면 우리 아이가 벌써 이만큼 협응력과 조절력이 발달이 되었다는 증거이니 아이의 행동을 칭찬해주세요.

* 십자 그리는 시범을 보여주면 흉내를 내서 그릴 수 있어요

아이에게 십자 형태의 그림을 보여주고 따라 그리도록 이야기하면 아이는 엄마를 따라 십자 형태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가 의도를 가지고 그림을 그릴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이나는클라쓰2년 이상 전
가지 사과 바나나 딸기 오만거 다 그려오지만 다 비슷한 함정 ㅋㅋㅋㅋ 십자가도 그리고 뭐 여러가지 그려오긴 하더라구여

ddddd611달 전
우왕 뭔가를 그린다는 아이들 넘 신기하네욬 저희아이는 끼적이기를 느므 시로해요ㅠㅠ 물감놀이도 아직 손으로 휘젓기가 더 재밌나봐요 ㅋㅋㅋㅋㅋ 영유아검진때문에 이것저것 해보랬는데 펜 던져버리고 술래잡기나 하자고 달려가버리는ㅋㅋㅋㅋ

쓰리쓰리약 일 년 전
사람 되가네요ㅎ

appletree019일 년 이상 전
작은 동그라미 하나 그리고 나, 하나 더 그리고 엄마, 하나 더 그리고 아빠라고 하네요 동그라미세개 가족ㅋㅋㅋ

유나킴마미일 년 이상 전
빨간동그라미는 사과 , 보라색 동그라미는 포도ㅋㅋ 다 똑같ㅋㅋ

욤욤2약 일 년 전
한 발로 서는 거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쩡이91약 일 년 전
찌그러진 동그라미 그리는거 너무 귀여움ㅜㅜ😚😚😚

서브제로2년 이상 전
감사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