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3
육아 놀이 카드
알고 계셨나요? 끼적이기 놀이가 우리 아이에게 좋은 점!
댓글 278
조회수 42727
우리 아이 성장발달에 크고 중요한 의미가 있는 끼적이기 놀이 시간을 마련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 선생님이 꼭 전하고 싶은 끼적이기가 우리 아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 카드뉴스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우리 아기와 끼적이기 놀이! 안 할 이유 없겠죠?  

(차이의 놀이 카드 뉴스는 오른쪽에서 왼쪽 방향으로 한 장씩 이미지를 넘겨서 다음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


♡ 댓글 이벤트는 마감되었어요 🌟🎁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맞이 댓글 이벤트


1. 우리 아이랑 2024년에 꼭! 놀이하고 싶은 워크북을 고르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  1) 끼적이기 워크북 1단계 (13~24개월 추천) / 1종 1권
  •  2) 끼적이기 워크북 2단계 (25~36개월 추천) / 1종 1권
  •  3) 배변훈련 워크북 1단계 (18개월부터 추천) / 1종 1권
  •  4) 숨은 그림 찾기 말놀이 워크북 3단계 (2세~5세 추천) & 이야기가 있는 선 긋기 (49개월부터 추천) / 2종 각 1권씩 총 2권

(각 워크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 추천 패키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2. 회원 정보에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 주시면 이벤트 응모 완료! 


* 댓글 이벤트 응모 기간 : 23년 12월 31일(일요일)~ 24년 1월 14일(일요일)

* 당첨 인원 : 총 10명


3. 당첨자 안내 일정 :  24년 1월 17일(수요일) 예정 

* 추첨을 통해 당첨자 선정 /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개별 SMS (문자 메시지 안내) 드리겠습니다. 

* 당첨자 안내를 받고 선물 받으실 주소를 담당자에게 문자로 회신하시면 빠르게 선물 발송해 드릴게요!  

 

◆  배변훈련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면 좋은 자료를 소개해요! 

★★★★★ 배변 훈련 돕는 차이의 놀이 팁 & 자료 보러가기▶ (링크 터치)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르페디엠1127일 전
끼적이기 1단계 워크북 갖고 싶어요^^

김순일약 한 달 전
좋은 정보입니다 이런 자료 너무 좋아요 감시해요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2달 전
*2024년 1월 워크북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내드려요 :) 1월 17(수) 오후 6시 50분 ~ 7시 20분 사이에 당첨되신 10명의 회원님들께 문자 메시지로 안내 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즐거운 이벤트로 돌아올게요! (당첨 안내 드린 차이의 놀이 이벤트 담당자 휴대폰 번호 끝 네자리는 1231 입니다.)

짱애플2달 전
차이의 놀이 콘텐츠가 다양해서 쉽게 찾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나쀼3달 전
끼적이기 워크북 1단계 신청이요>_< 색연필에 관심많은. 딸랑구랑 알록달록 색연필로 색깔 공부하면서 끼적이는 놀이 하고 싶어요ㅎㅎㅎ

celebrate573달 전
끼적이기 워크북 2단계 신청이요~

냉면s3달 전
끼적이기 워크북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그림에 의성어,의태어도 적혀있어서 다양한 표현을 알려줄수 있었어요! (다 그리고 나서도 안버리고 책처럼 보여주고 또 덧칠하며 색칠하는건 안 비밀..) 어떻게 그리면 좋을지 가이드도 되어 있지만 스케치북이 커서 자유롭게 끼적이기 좋았어요!! 기회가 된다면 숨은 그림 찾기 말놀이도 해보고 싶네요🥹🙏

리라킴3달 전
1단계 신청합니다^^ 끄적이기 좋아해서 자주하는데 그 덕분에 색깔구별도 잘해요!!

이나연나은맘3달 전
끼적이기1단계신청합니다!! 이제13개월넘어가서 이젠 머하고 놀아줄지 나날이 고민이네요ㅜ

쏘쏘ing3달 전
이야기가 있는 선긋기 궁금하네용.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