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2
육아 놀이 카드
행복한 부부의 10가지 모습
댓글 136
조회수 76957
엄마 아빠가 행복해야 아이들도 행복해져요 ❤

이 중 가장 와닿는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행복한 엄마아빠의 모습은 아이를 행복하게 합니다♥

🎈부부 사이도 반드시 노력이 필요해요. 그냥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지요

안 맞는 부분은 서로가 받아들이고, 잘 맞는 부분을 더 가꾸어 나가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우리 부부 사이, 조금 더 노력해야 할 포인들을 서로 생각해 보기로 해요.
그 노력을 기반으로 점점 더 행복한 가정으로 성장할 것이랍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아가들사랑해12달 전
다 되는데 7번이 잘 안 되네요..

애기애기해12달 전
아오열받아

쭈니마미쭌약 일 년 전
신랑한테 화난 상태로 이글을 보니 또 부들부들하네요ㅋㅋㅋ 신랑은 퇴근하고 집에오면 차려준 밥먹고 첫째 목욕시키는게 다인데ㅋ 그것도 귀찮다고 목욕도 이삼일에 한번 시켜요..ㅜ 둘째낳고 오늘 첫생리 터져서 허리아픈데 집안일 다하고 혼자 애들 다 재우고 빨래까지 개니깐 열받아서 본인 빨래는 본인이 갖다놓으랬더니 들은체도 안하고 넷플릭스 보고 있네요ㅡㅡㅋ 여기에 하소연이라도 해야지ㅜ 속터져 미칠거 같아요ㅋ

김양갱님약 일 년 전
우린 식사는 함께 하지 않습니다 술만 함께ㅋㅋ

핑구마마마약 일 년 전
오늘도 미친듯 싸웠네요 전 곧 복직이고 남편이 휴직인데 애기 밥 관련해서 제가 몇주전부터 알려주고 유아식책도 갖다줫는데 적극적으로 하지도 않고 짜증나서 한바탕 하고 그랬네요 속이 터집니다

시원이엄마아일 년 이상 전
하나라도 해주면... 얼마나좋을까요 아이18개월인데 한번도 안놀아줍니다.. 놀아주라하면 아이옆에서 폰으로 포카치는거 누워서 보여줍니다 어디다 하소연할때도없고.. 이혼하고싶지만 아이뺏기기 싫어 클때까지 기다립니다 연애랑 결혼 너무다르네요 지성격 안받아준다고 애앞에서 욕만하지말기를..

연우라기일 년 이상 전
행복한 부부라기보단 별거아닌 거의 부부로서의 최소한의 조건밖에 없는거같은데 신기하네요 이정도도 안하고 결혼생활이 가능한가요? 다들 힘들다, 지친다, 참고 견딘다 그러는 분들이 많은데 이쯤되면 결혼을 대충하신거 아닐까요?

skinnyowl2년 이하 전
전남편 된 쓰레기 같은 놈하고는 하나도 된거 없고요. 이혼 후에 혼자서, 아이랑 도란도란...거의 다 되는거 같아요.

상큼한딸기향기2년 이하 전
정말 힘들죠..ㅡㅜ

빵ss2년 이하 전
10개읽기도 지칩니다.. 신경쓰고싶지않은 관계개선의 의지도 안생김 ㅜ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