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0
육아 놀이 카드
전래동화 성장하는 우리 아이에게 왜 좋은 걸까요?
댓글 7
조회수 9312
부모님에게도 친숙한 이야기죠?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구전동화, 전래동화는 우리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줄까요?

카드 뉴스 이미지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겨서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회원님들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편하게 덧글로 남겨 주세요 :) 


* 요즘 우리 아이가 부쩍 재미있어 하는 전래동화 이야기가 있나요? 

특히 어떤 이야기를 즐거워 하나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앗농7달 전
전래동화는 몇개월부터 읽어주기 좋나요?


홍라마7달 전
28개월 즈음부터 읽어줘서 좋아한 것 같아요.

하은맘이서연7달 전
전래동화를 꼭 읽어주고 보여주는데 , 상상력이 너~~~~무 커져서 .. 가끔 멍하게 .. 만드는 말을 자주해요 .

밀아17달 전
저희애도 전래동화 너무 좋아해서ㅋㅋ 책에 나오는 말을 그대로 외워서 읊고 다니네요ㅎㅎㅎ

라니양7달 전
이전에 유튭으로 영상으로 전래동화를 보여줬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구연동화식으로 읽어줬는데 더 재밌고 공감되도록 읽어주고 싶네요!^^ ♡아이에게 전래동화를 어떻게 읽어주는 것이 더 효율적일까요?

라니양7달 전
전래동화를 읽음으로 아이의 내적교육,성장에 이롭다는것에 공감이 돼요! 저희 아이는 활동량 높고 호기심 많은 3살이에요~ 책은 내용이 길지않고 어렵지만 않으면 읽어주는거 좋아하니까.., 뜸했던 잠시입문했던 전래동화를 다시 읽어줘야 겠어요~ 무척 재밌어 하겠네요^^

하나둘셋넷오7달 전
전래동화 꼭 읽게 해주고 싶은데 종류가 너무 많아 고민이 됩니다 어떤책을 아이들이 흥미있게 잘 보는지 추천좀 해주세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