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1 / 1
육아 놀이 카드
아기가 웃게 만드는 팁
댓글 131
조회수 32847
우리 아기는 언제 꺄르르 웃어주나요?

아기를 키우다 보면 나만의 우리 아기 놀이 팁, 아기를 꺄르르 웃게 하는 노하우가 생겨나지요.

※ 여기서 잠깐! 살짝 간지럽히는 것은 괜찮지만 지속된 간지럼은 아기가 힘들어할 수 있어요.

★우리 아기가 특히 좋아하는 엄마 아빠 놀이나 행동을 공유해 보아요 :)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zaneue29일 전
입 방구 껴주면 웃어요 ㅋㅋㅋㅋㅋ

연희태약 2달 전
살금살금 놀이 좋아해요.. 아이를 안고 엄마한테 "살금살금" 이러면서 천천히 다가가서 놀래키면 엄마는 크게 놀라는 척할때 막 도망가면 박장대소 해요...ㅎ 그거 두세번하다보면 "살금"이런 말만 나와도 막 웃어요..

루아맘1232달 전
아기가 기어갈때 엄마가 잡으러간다~~ 이러고 잡으면 알아듣는지 웃으며 좋아하네요^^ 비행기 태워주기, 이불 속에 숨기 등 놀아주면 잘웃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아기가 웃어주면 힘든게 다 잊혀지죠 ❤️

비니비니유니유니2달 전
마주보고 웃으면 같이 웃어요^^

지우마드얼3달 전
배에다가 얼굴 도리도리 해주면 웃어요 ㅎㅎㅎ

핫도그마미4달 전
발바닥에 뽀뽀하기랑 푸른하늘은하수 짝짜꿍 놀이 해주면 꺄르르르르

징거5달 전
눈맞춤=웃음벨 고마워아가!!!!!!

슬이슬이마슬이11달 전
거즈 이불같이 보드라운 수건으로 얼굴 스쳐지나가면 스치기 전에 수건 들 때부터 난리나요 ㅋㅋㅋㅋㅋ

우쭈맘v약 일 년 전
뿌꾸빵! 하면 좋아해요 ㅋㅋㅋ

리나리나리나날약 일 년 전
소 인형 보여주며 음머~ 하면 좋아하더라구요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