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육아법
학교 가기 전 꼭 잡아주어야 하는 '우리 아이 독서습관'
조회수 2669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올바른 독서 습관이 학습의 시작을 도와줘요!!

학습에 도움이 되는 독서, 하지만 독서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바로 "즐거움"이에요!!

아이가 책을 좋아한다면 걱정하는 엄마, 아빠는 없을 테지요.

책은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며, 언어발달을 촉진시키는 좋은 놀이 친구랍니다.

책 읽는 것이 더욱 즐거워지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책 읽는 곳이 특별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색깔로 꾸며진 특별한 공간은 책 읽는 것을 더욱 좋아하도록 만들어준답니다.

2. 도서관은 내 친구

시간이 날 때마다 집 근처 도서관에 함께 가보세요. 자연스럽게 책 읽는 습관이 길러진답니다.

3. 우리 집 도서관

가족과 함께 도서관 놀이를 해보세요. 책을 빌리고 반납하는 재미를 시작으로 책을 더욱 좋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독서는 읽기뿐만이 아니라 듣기, 말하기, 쓰기도 함께 포함되며 '듣기'가 가장 중요하답니다.

아이가 글을 읽을 수 있다고 하더라도 엄마, 아빠가 책을 읽어주는 것을 멈추지 말아주세요!!

아이 발달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주는 독서 습관을 길러주고 싶다면 교육 팁과 놀이 커리큘럼을 만나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