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엄마아빠 이야기
예비맘을 웃게 만드는 예비 아빠의 깜짝 선물 리스트
조회수 5164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 중 한 가지는 꼭 실천해보세요!”

1. 예비 엄마를 위한 식탁을 꾸며보세요

예비 아빠가 요리를 하는 일은 쉬운 일만은 아니겠지만 간단한 샐러드라도 예비 엄마만을 위한 식탁을 꾸며보세요. 맛보다는 예비 아빠의 정성으로 배가 부르는 행복한 식탁이 될 거예요.

2. 작은 메모지에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해보세요

깜짝 선물은 꼭 비싸고 좋은 선물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잠든 아내의 머리 곁이나 냉장고 문 앞 등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쪽지 한 장을 남겨보세요. 예비 아빠의 사랑을 가슴으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3. 아내에게 꽃을 선물해보세요.

작은 꽃 한 송이라도 좋아요. 예비 아빠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소소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임신한 아내에게 고마움과 애정표현이 묻어나는 사랑의 카드도 함께 준비하면 그 효과는 더욱 배가 될 거예요.

4. 연애시절 함께 갔었던 곳으로 떠나보세요.

연애시절 둘만의 추억이 있는 공간으로 예비 엄마를 데려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며 프로포즈 순간을 재연하는 것도 또 다른 추억이 될 거예요. 또한 예비 엄마와 앞으로의 희망차고 따뜻한 날들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습니다.

5. 금주 혹은 금연을 실천해보세요.

임신 기간 동안 남편이 가장 좋았던 점의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된 항목은 바로 예비 아빠의 금주와 금연입니다. 예비 엄마와 아이를 위해 라이프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모습은 큰 감동으로 다가올 거예요.

6. 태교일기를 써보세요.

예비 엄마와 태어날 아기를 위한 태교 일기를 쓰는 것도 예비 엄마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귀한 출산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예비 엄마 곁에서 실천했던 태교 방법이나 보고 느꼈던 감정들을 기록한 태교 일기는 성장한 아기에게도 물려줄 수 있는 훌륭한 선물이 됩니다.

7. 아내의 친구들을 소집하여 축하파티를 열어보세요.

아내의 친한 지인 및 친구들을 불러서 함께 식사하는 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예비엄마는 임신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과 자부심을 가지고 출산까지의 힘든 여정들을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들어줄 거예요. 

꼭 참고해 주세요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이야기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