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바다 친구들을 꾸며요
조회수 2446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색다른 소재로 바다 친구들을 꾸며 완성하며 소근육이 발달하고, 창의성과 성취감을 통한 긍정적 자아가 향상합니다.
발달영역: 운동/신체
연령: 만 3-6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4000 홀로그램매직커 핑크퐁 (바다 친구들)
놀이 방법
  1. 매직커를 주고 꾸미고 싶은 그림을 골라 손으로 눌러 떼어내도록 합니다.
  2. 매직커에서 먼저 꾸미고 싶은 부분의 흰 종이를 떼도록 합니다.
  3. 홀로그램 틴트지 하나를 골라 색 면이 위로 가도록 종이를 뗀 곳에 놓습니다.
  4. 충분히 꼭꼭 눌러 문질러준 뒤 틴트지를 벗겨내도록 합니다.
  5. 나머지 부분도 같은 방법으로 꾸며 완성하도록 합니다.
놀이 대화팁
다양한 바다 동물들이 있네. 이 중에서 차이가 꾸며보고 싶은 동물 하나를 골라볼까?
오늘은 이 반짝이는 종이를 이용해서 바다 동물을 특별하게 꾸며보는 거야.
먼저 꾸미고 싶은 부분에 흰 종이를 떼어 볼까?
여기서 꾸미고 싶은 종이 하나를 골라 그 부분에 올려 보자.
이제 종이를 꾹꾹 누르며 잘 문질러 주면 돼.
자, 어떻게 변했는지 확인해 볼까? 하나, 둘, 셋! (종이를 떼고) 와! 종이의 색이 그대로 나타나네.
나머지 부분도 같은 방법으로 꾸미면 되는 거야.
차이의 놀이팁

▻ 내 물건에 붙여요
아이가 직접 꾸며 완성한 매직커 작품을 가방이나 필기구에 붙여 꾸미도록 해 보세요. 높은 성취감을 느낌은 물론 자기 물건에 관한 소유 개념을 형성하는 데도 도움이 된답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