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일상 놀이
택배 상자 테이프 뜯기
댓글 8
조회수 10627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택배 상자 등에 붙어 있는 테이프를 함께 떼어내며 대, 소근육 조절력을 길러줍니다.
발달영역: 운동/신체
연령: 만 1세
사용 교구
테이프가 붙어 있는 택배 상자
놀이 방법

1. 택배 상자를 가지고 와서 테이프를 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2. 아기가 만지고 떼보도록 격려합니다.
3. 아기와 함께 조금씩 테이프나 종이를 뜯어서 떼며 재미있는 추임새를 넣고 놀이 시간을 즐깁니다.

놀이 대화팁
(택배 상자의 테이프를 떼는 모습을 보이며) 차이야, 엄마 좀 도와주세요. 테이프 떼주세요.
(아기가 상자와 테이프 부분을 만지며 자유로이 탐색하게 지켜보고) 차이 주스가 담겨 있던 상자야. 여기 테이프를 같이 떼면 재밌을 거야.
(아기가 테이프를 당겨서 떼면) 와아, 부욱! 찌이익! 테이프가 떨어졌네?
엄마도 해볼까? (조금 떼고) 이야, 엄마도 했다! 차이도 같이 하자.
차이의 놀이팁

아기가 테이프를 떼기 좋도록 모서리를 조금씩 떼어두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욤욤22년 이상 전
여기 댓글에 놀라신 분들 많을 것 같아 남깁니다 택배 상자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시고 테이프를 다른 곳에 붙여서 놀이하면 좋을 듯 합니다 모든 추천놀이는 우리 아이와 내게 맞게 변형해서 하시면 되니까요

연묵일 년 이상 전
마스킹 테이프를 매트에 붙여놓고 떼자고 하니 집중햐서 잘 놀았어요ㅎㅎ

쏘쏘910약 2년 전
아기가 스스로 이렇게 놀더라구욬ㅋㅋㅋ 병에 씰링붙은것도 툭툭 떼고 성취감느끼고ㅋㅋㅋㅋ귀여워용

아로니아3년 이상 전
택배상자는 더러워서 집에 절대 안들이는데 아기 놀이라니... 비현실적이에요

최소나윤3년 이상 전
테이프를 바닥에 길게 붙여서 그거 떼는 것도 재미있어하더라구요ㅎ

쭉쭉이맘v약 4년 전
헐.... . 진짜요? 바퀴벌레...알..0.ㅇ

구연정4년 이상 전
택배상자보다는 제품케이스가 그나마 깨끗할것같습니다. 택배박스는 바퀴벌레알도 따라오고 한대서 왠만하면 복도에서 뜯게되더라구요

regina374년 이상 전
택배상자 엄청 더러워요. 박스는 밖에서 여기저기 굴려졌을테고 바퀴벌레가 박스 사이에 알깐다는데 추천 놀이는 아닐듯요.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