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일상 놀이
신혼여행 추억 회상
조회수 4939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점점 더 바빠져만 가는 삶 속에서, 시간을 일이 주일 이상 빼서 여행 다녀오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신혼여행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고 다시 그런 시간을 고대하는 부부들이 많지요. 신혼여행만큼은 여유와 설렘과, 행복감으로 가득 찬 시간으로 기억되기 마련입니다. 예비 엄마, 아빠가 신혼여행 때 사진을 들쳐보며 이때의 기억을 회상하는 대화를 나누어보세요. 그리고 아기를 열심히 키워 같이 해외여행을 나갈 작은 목표도 세워보세요.
발달영역: 인지
연령: 예비맘
사용 교구
신혼 여행 때 사진
놀이 방법

1. 잔잔한 음악을 틀고 예비 엄마, 아빠가 신혼여행 때 사진을 들쳐봅니다.
2. 떠오르는 기억들, 생각들을 편하게 이야기 나누어보세요
3. 이때 얼마나 행복했었는지, 어떤 소소한 사건 사고가 있었는지 추억을 서로 나누어보세요
4. 뱃속 아기에게 신혼여행 때 있었던 일을 엄마 아빠가 들려줍니다.
5. 아기를 열심히 키우고 언제쯤 모두 함께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지, 어디로 가보고 싶은지 작은 계획을 세워보세요.

차이의 놀이팁

특히 마음에 드는 신혼 여행 사진은 엄마가 우울감이 올 때 바라볼 수 있도록 논에 잘 뛰는 곳에 붙여두는 것도 좋아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