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일상 놀이
부채 포스트잇 놀이
댓글 1
조회수 7843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물건들에는 부채를 빼놓을 수 없죠!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대표적인 물건을 이용해서 재미있게 놀아보세요. 포스트잇과 부채만 있으면 아이와 함께 신나는 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발달영역: 운동/신체
연령: 만 3-4세
사용 교구
부채, 포스트잇
놀이 방법

1. 부채를 준비합니다.
2. 부채로 아아에게 바람을 부쳐줍니다.
3. 서로의 얼굴에 포스트잇을 붙여줍니다.
4. 서로 부채질을 해주면 포스트잇을 떼어냅니다.

놀이 대화팁
날씨가 너무 덥다... 엄마가 부채로 시원하게 바람을 부쳐줄게! (부채질을 해요)
와 시원하다~
그런데 우리 부채만 부치니까 너무 심심하다. 우리 부채를 조금 더 재미있게 부치고 놀아볼까?
어떻게? 어떻게 재미있게 부치고 놀아요?
짠! 엄마가 그래서 다른 것도 준비했지! 전에 아빠랑 이 포스트잇 가지고 재미있게 놀았었지? 우리 이번엔 이걸 얼굴에 붙여볼까?
얼굴에요?
응 얼굴에 잔뜩 붙여놓고 누가 빨리 떼나 시합해보자!
차이의 놀이팁

엄마, 아빠, 아이와 함께하면 훨씬 더 재미난 가족놀이가 될 수 있답니다. 아이가 포스트잇을 떼기 어려워하는 것 같다면 엄마가 얼굴을 마구 움직여서 포스트잇이 떨어지도록 도와주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와장창3년 이하 전
ㅋㅋㅋ포스트잇이 생각보다 잘 안떨어지네요~~~당황 ㅋㅋㅋ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