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활동지 놀이
응모마감★ 감기 걸린 물고기 - 입 벌리는 입체 물고기 🌟 무료 활동지 즉시 다운로드 가능!
댓글 83
조회수 2574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활동지를 펼쳤다가 닫으며 놀이 원리를 이해하고 사고력을 기릅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2-6세
사용 교구
무료 활동지 (로그인 후 pdf 파일 바로 다운로드 가능해요!) , 색칠 도구
주의 사항

★더 많은 놀이법 '무료 활동지'가 필요하신가요? 차이의 놀이앱 설치 > 앱 검색창에 '무료활동지' 입력 검색 > [놀이법] 탭을 눌러 보세요!

만들기 방법놀이전, 준비해주세요
  1. 무료 활동지는 바로 다운로드해서 프린터기로 인쇄해 주세요. (로그인 후 pdf 파일 바로 다운로드 가능해요!)
놀이 방법
  1. 활동지 그림의 작은 물고기를 색칠합니다.
  2. 추가로 배 속에 물고기들을 자유롭게 그리고 색칠합니다.
  3. 선을 따라 안쪽, 바깥쪽으로 알맞게 접습니다.
  4. 종이를 접었다 펴면서 물고기를 접었을 때 입이 닫혀 있고, 물고기를 펼쳤을 때 입이 벌려지는 모습을 관찰합니다.
  5. 종이를 접었다 펴는 반복 놀이를 합니다.
놀이 대화팁
(도서 감상 후) 아귀가 물고기를 꿀~꺽 했지. 우리가 그림으로 표현해 보자.
아귀 배 속에 큰 빨간 물고기, 작은 노란 물고기가 있네.
이 물고기는 환하게 웃고 있구나.
선을 따라서 접었다 펴볼까? 종이를 펴면 물고기 배가 환히 보이네!
차이의 놀이팁

▶ 물고기를 따라 그려요
그림책에 나오는 물고기를 따라 그려 보세요.
그림책의 뒷이야기를 상상하며 그림을 그려도 좋습니다.

※ 활동지 다운로드 안내

이 자료는 즉시 다운로드 가능해요!

차이의 놀이 회원 로그인하시면
PDF 활동지를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댓글 윗 쪽 영역에 있는
[활동지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주세요.

★더 많은 놀이법 '무료 활동지'가 필요하신가요? 차이의 놀이앱 설치 > 앱 검색창에 '무료활동지' 입력 검색 > [놀이법] 탭을 눌러 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윤환맘요약 일 년 전
툭하면 짜증내고 소리지르고 말안듣는 미운 네살..엄마랑 책보면서 색칠하기하면서 조금이나마 안정되고 흥미로움을 느끼게 해주고싶습니다 호기심많은 나이라 오감발달에도 큰 도움이 될것같네요^^

starlike약 일 년 전
우리 아기가 인지발달이 느린편인데 책을 읽고 활동지를 펼쳤다가 닫으며 놀이 원리를 이해하고 사고력을 기르는데도 도움이 될꺼같아요. 긍정적인 자극을 마니 주고싶어요. 이 활동이 흥미롭게 다가갔으면 좋겠어요.

미소TX약 일 년 전
물고기를 좋아하는 5살 아들과 함께 읽고 독후활동 하고 싶어요 ^^

망치치약 일 년 전
창의력도 높아지고 그림그리기에 자신감이 없는 아이인데 놀이하고 책을 보면서 그림그리기에도 자신감이 쑥쑥 늘었으면 좋겠네요^^

별나라통통이약 일 년 전
그림그리기를 할 때 못하겠어.. 안할래 하면서 자꾸 싫다고 하더라구요. 재미있는 활동과 함께하면 더 즐겁게 미술활동을 즐기고 나아가서 창의활동 신체활동 독후활동까지 확장할 수 있울 것 같아서 꼭 해보고싶네요. 무료 활동지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shimeunhye약 일 년 전
호기심이 가득한 만 2세 연령의 아아들과 놀이하면 무척 좋아할것 같습니다. 동화책을 다양한 목소리로 구연만 했었는데 활동지와 연계해 놀이하면 더욱 창의적인 성장을 도울수 있을것 같아요~좋은 자료공유 감사합니다~👍

tjsduddlt약 일 년 전
책에 관심이 많아진 첫째와 함께 놀이하며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Sugy약 일 년 전
요거 도서관에서 빌려 읽으면서 차이의놀이에서 활동지 프린트해서 같이 독후활동 했었는데 아이가 엄청 좋아합니다ㅎㅎㅎ 특히 플래쉬로 비추면 뱃속에 숨어있던 물고기 보이는거!! 매우 신기해하고요ㅎㅎ 혼자서도 플래쉬로 비춰가며 놀더라고요ㅎㅎㅎ 물고기 좋아하는 친구가 당첨되면 좋겠어요:)

힐링힐리약 일 년 전
제목부터 흥미로워요!! 요즘 책에 푹 빠진 아이 함께 읽으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뚜앙조앙약 일 년 전
의미있는 책이라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독후활동 해보고싶어요!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