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마감★[댓글이벤트] 꽃을 꾸며요
댓글 185
조회수 2193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띠 놀이콘을 찢은 후 돌돌 말아보며 조작능력을 기르고, 작품 완성 후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3-11세
미리 준비하면 좋아요!
물티슈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꽃 활동지 1장, 띠 놀이콘 세트(빨강 - 약 200cm, 주황 - 약 200cm, 노랑 - 약 200cm, 연두 - 약 200cm, 하늘 - 약 200cm, 보라 - 약 200cm)
주의 사항

아이가 띠 놀이콘을 스스로 찢기 어려울 경우 미리 cm에 맞게 가위로 잘라주세요.

만들기 방법놀이전, 준비해주세요
  1. 띠 놀이콘 주황, 보라색(약 15cm), 빨강, 노란색(약 15~25cm)을 찢은 후 돌돌 말아줍니다.
    띠 놀이콘을 말은 후 끝부분(약 1cm)에 물을 묻혀 띠 놀이콘이 풀리지 않도록 고정시켜주세요.
  2. 물티슈에 찢은 띠 돌돌 말은 띠 놀이콘을 찍어 물기를 묻힙니다.
  3. 물기를 묻힌 띠 놀이콘 주황, 보라색을 꽃의 수술 부분에 붙입니다.
  4. 돌돌 말은 띠 놀이콘 빨강, 노란색에 물기를 묻힌 후 화관 동그란 부분에 붙입니다.
  5. 띠 놀이콘 빨강, 노랑, 연두, 하늘색을 찢은 후 돌돌 말아줍니다.
    큰 잎은 10cm, 작은 잎은 8cm로 찢었습니다.
  6. 돌돌 말은 띠 놀이콘에 물기를 묻힌 후 꽃잎 부분에 붙입니다.
  7. 완성된 꽃 활동지 작품을 감상합니다.
놀이 방법

놀이 대화팁
차이야 띠 놀이콘을 만져보자. 어떤 느낌이 드니?
차이야 꽃 그림에 띠 놀이콘을 붙여볼까?
만들기 방법을 보며 띠 놀이콘을 붙여보자.
(완성된 작품을 보며)우와! 멋진 꽃 그림이 완성되었네.
차이의 놀이팁

▶띠 놀이콘을 원하는 크기와 모양으로 찢어보고 돌돌 말아볼 수 있어요.
띠 놀이콘을 찢고, 돌돌 말고, 붙여보며 우리 아이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된답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약 일 년 전
와우! 매번 재미있겠다고 댓글로 말씀해 주셔서 준비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2023년을 맞아 댓글 이벤트를 시작했고, 정말 많은 회원님들께서 즐겁게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에요:) 당첨 인원이 많지 않아 죄송하고 이번에 당첨이 안 되셨더라도 대신 더 다양한 놀이 키트로 많은 회원님들께 선물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이번에 당첨되신 회원님은 휴대폰번호 끝자리 '4261' 님이십니다. 2/24 문자메시지로 당첨 안내 드렸고 빠르게 선물 보내 드릴 예정이에요! * 회원정보에 전화번호 연락처가 없는 분께는 연락 드릴 방법이 없어서 당첨 기회를 드릴 수 없답니다. 응모하시기 전에 꼭 회원 정보에 휴대폰 번호를 저장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미아동랭보약 일 년 전
아이랑같이 시간보내기좋을것같아요! 이벤트신청합니다

starlike약 일 년 전
우리 아기가 조아하는 알록달록한 색이네요. ^^ 신청합니다~😀

현율맘1808약 일 년 전
이런것도 있었네요 저도 신청해봐요~

플라토닉약 일 년 전
신청해봅니다&^

공작이끼약 일 년 전
티 놀이콘이라는게 있었군요. 인지와 소근육 발달에 좋을듯 하여 신청합니다.

햇님달님별님약 일 년 전
신청가능한가요? 아이들과 해보고 싶네요

hyuns0907약 일 년 전
이런게 있었네요ㅎㅎ 아이 집중력도 키울 수있고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 신청해보아요~~

행복한서윤맘s약 일 년 전
어머! 띠콘이라는게 있군요! 너무 재밌겠어요 신청해요!

몽롱한하루약 일 년 전
봄을 알리는 놀이네요. 신청합니다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