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응모마감] [댓글이벤트] 똑똑! 감각 놀이 영어 플랩 보드북과 컬러링북으로 놀아요!
댓글 96
조회수 12950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 그림을 색칠하며 집중력과 소근육이 발달합니다.
▶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익힐 수 있습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1-6세
미리 준비하면 좋아요!
색칠 도구(색연필, 크레파스 등)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영어 컬러링 북 1개 (하단 패키지 코너에서 사진을 터치하시면 자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
놀이 방법
  1. 영어 컬러링 북을 살펴봅니다.
  2. 원하는 그림을 선택합니다.
  3. 그림과 어울리는 색의 색칠 도구를 고른 후 그림에 색칠합니다.
  4. 완성된 그림을 감상합니다.
  5. 그림과 관련된 영어 표현을 살펴봅니다.
    그림에 나오는 행동과 영어 표현을 따라 해 보세요.
  6. 맨 뒷장의 그림 카드를 살펴보고 색칠합니다.
  7. 가위로 오려 그림 카드로 만들어서 놀이합니다.
놀이 대화팁
차이야, 이 책은 어떤 책일까?
색칠하는 책이요! 그런데 영어가 써 있어요.
우리 그림을 색칠하면서 영어도 배워보자!
차이는 어떤 그림을 색칠하고 싶어?
동물 친구의 모습을 한번 따라해볼까?
What's up, 차이?
차이의 놀이팁

▶ 책에 나온 영어 표현을 활용하여 놀이해 보세요.
(예: 아이가 어떤 행동을 표현하면 What's up, OO?이라고 질문하기 등)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2년 이하 전
*차이의 댓글 이벤트 응모 방법 안내 드려요! 1. 아래 패키지 메뉴에서 이벤트 도서 이미지 터치 > 책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2. 12가지 테마가 있답니다. 이 중 우리 아이랑 놀이하고 싶은 테마를 1가지 고르고 댓글에 남겨 주세요. (테마 이름 & 놀이하고 싶은 이유!) 3. 회원정보에 주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당첨 기다리기! 당첨 꿀팁! 앱 스토어에 별점 리뷰를 남겨주시고 응모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져요 :) 아이랑 재미있는 놀이 후기 사진이나 영상을 약속하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답니다! (후기 보내주실 곳 havitplay@naver.com) 많은 응모 부탁 드려요!

유나진22년 이하 전
Construction/ 31개월 여자아기입니다. 이제 말문이 트여 조금씩 상호작용을 하며 놀이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부쩍 관심을 보이고 중장비 자동차를 좋아하네요! 워킹맘이라 저녁에 잠시 아이와 놀아주는데 아이가 그 시간을 너무 좋아해요 이벤트당첨된책으로 아이랑 적은시간이지만 효과는 큰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기회주세요🧡 별점리뷰 남기고, 책보며 아이가 활동하는 사진, 영상 남겨서 보내드릴게요^^

afortunado2년 이하 전
emergency / 소방차, 경찰차, 구급차에 관심많고 무척이나 좋아하는 30개월 아기 입니다. 요즘에 말 배우는데도 재미 붙이고 색칠하는 것도 좋아해서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자 교구가 될 것 같아요~♡ 좋은 자료인 만큼 잘 활용하고 후기도 꼭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조제122년 이하 전
Construction / 자동차에 푹빠진 32개월입니다... 숫자도 영어도 다 자동차로 배우고있습니다 ㅋㅋ 책 받으면 정말 마르고 닳도록 보면서 프론트로더!!! 하고 외칠것같네요 ㅋㅋ 후기 올려보도록할게요 ㅎ 감사합니다~!!

윤서맘2약 한 달 전
Food/ 16개월 아기입니다 요즘 부엌에서 엄마가 뭘하는지 관심이 부쩍 늘었어요 저희 아기한테 딱맞는 책같아요!!

빈첸시아약 한 달 전
48개월 여아인데 요즘 색칠하고 가위질하는걸 엄청좋아해요 글씨에도 관심을가지려해서 당첨되면 교육에 넘넘 도움될것같아요

BlueB약 한 달 전
snow 요새 계절에 대해서 배우면서 눈오는것에 대해 인지하고 겨울에 온다는것도 알게되었어요 오늘도 눈이 왔는데 같이 가지고 놀기 좋을것 같아요!

고미00약 한 달 전
EMERGENCY 아이가 소방차를 좋아해요. 커서 소방관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당첨되면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송꿀1약 한 달 전
CONSTRUCTION/ 자동차를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가 요즘 한글과 영어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어요 색칠에는흥미가 별루없어서 좋아하는 자동차 책으로 색칠공부 할수있음 좋겠어요~

Hera20약 한 달 전
Construction/ 남자아이라 큰 차에 관심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야를 영어로 접하면 더 흥미를 갖지 않을까 싶어요~^^ 색칠도 하고 너무 재밌어할 것 같습니다~♡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