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동화책 놀이
응모마감 [1월 댓글이벤트]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인가요? 이야기 나누며 동물들의 가면 놀이를 구경해요 - 책놀이하기 좋은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1명 / 재미있는 변신 놀이 [동물 가면 색칠 놀이북] 4명
댓글 2364
조회수 23191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책을 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연령은 4세 전후부터이지만, 어린 아이에게는 그림책으로 보여주며 엄마 아빠의 멋진 목소리로 읽어주시면 좋아요. 놀이효과는? 각 동물이 무엇으로 변장할지 상상하며 창의력을 키우고, 그 동물들을 나타내는 한글과 영어 어휘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아이에게 좋아하는 동물이 무엇인지 물어 보세요!
발달영역: 인지
연령: 예비맘 - 만 6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차이의 놀이 단독판매!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그림책 (128p)
놀이 방법
  1.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그림책의 표지를 보여주며 흥미를 유발합니다.
  2. 표지에 보이는 동물들이 어떤 동물인 것 같은지 이야기 나누어봅니다.
  3. 내지부터 펼치고, 한 장씩 넘기며 책을 봅니다.
    "무엇으로 변장할까?"로 끝나는 글에서 잠시 상상해 보게 한 뒤 다음 장을 읽어요.
  4. 책을 다 읽으면, 마지막 장 내지의 '그림 짝 찾기'를 함께 하며 책의 내용을 떠올려봅니다.
    "차이는 어떤 동물을 좋아하니?" 아이와 각자 좋아하는 동물과 그 이유를 이야기로 나눠 보세요!
  5. [댓글이벤트]★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인가요? 자유롭게 댓글을 남겨 주세요! (~1월 31일까지)
    이야기 나누며 동물들의 가면 놀이를 구경해요 - 책놀이하기 좋은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1명 (한정수량 도서여서 1권 선물로 준비했어요) / 재미있는 변신 놀이 [동물 가면 색칠 놀이북] 4명 (아래 연관 패키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6. ! 이벤트 응모하실 때 회원 정보 '주소/휴대폰 번호' 저장 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
    1. 회원정보에 당첨 선물 받을 주소, 휴대폰 번호 등록하기! / 2. 댓글 남기기!
놀이 대화팁
(책 표지를 보이며) 어? 이게 무슨 그림이지?
차이는 어떤 동물들이 보여?
그렇구나~ 정말 동물들의 모습이 우리가 알던 것과는 다르네! 무슨 일일까?
(책에서 "무엇으로 변장할까?"부분을 읽은 뒤) 과연 이번에는 어떤 걸로 변장했을까?
(마지막장 내지 보며) 우리 이 동물들을 연결해 보자!
차이의 놀이팁

# 말 엮기 노래를 불러봐요
노래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를 함께 불러 보세요. 연상되는 이미지들을 연결해 가는 놀이를 통해 아이의 상상력과 순서를 익히는 인지 능력을 향상된답니다.

*

<3세 미만>
그림 책 속 동물의 이름을 듣고 따라서 말해요.
그림책 속 동물의 특징에 대해 엄마, 아빠의 이야기를 들어요.

<4세>
활동지 속 그림 카드를 색칠하고, 동물 이름을 말해 보세요.
그림책 속 동물의 영어 이름을 들어 보세요.
(아이가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발음은 함께 말해 보세요.)

<5세~7세>
활동지 속 그림 카드를 색칠해요.
그림책에서 그림 카드 속 동물을 찾아 보세요.
엄마, 아빠와 함께 동물의 영어 낱말을 읽어 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2달 전
* 당첨자 발표 안내 :) 많은 회원님들께서 댓글 이벤트에 즐겁게 참여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 드려요. 예정보다 조금 늦게 공지해 드리게 되서 죄송합니다 ㅠㅠ 2/7(수) 오전 8시에 당첨되신 회원님 다섯 분께 당첨 안내 문자 메시지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당첨 안내 드리는 담당자 휴대폰번호 끝 네자리 1231 랍니다. ) 다음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 주세요 :)

땡글맘113달 전
코끼리를 좋아합니다^^

이라온이엄마지3달 전
동물을 좋아하긴 하지만 아직 동물 역할놀이는 많이 못하는 아이입니다!!! 요 책이랑 가면 있으면 놀이 확장이 너무 잘 될꺼 같아요!!!

귀여운째기3달 전
동물은 거의 좋아하지만 특히 야옹이를 좋아하구요 ㅎㅎ 요즘은 애착이불에 그려진 코끼리와 부엉이를 좋아합니다

케케맘3달 전
동물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아가에요.강아지보면 안녕 손짓하며 머멍~~ 고양이를 보면 야오~~ 소를 보면 으음~~ 손짓하며 흉내내고 인사해요~다행히 무서워하지않고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라서 너무 좋아요.

정선아773달 전
동물을 워낙 좋아합니다. 동물을 의인화해서 역할놀이도 하구요..잘 활용할거 같아요

이스지나3달 전
고양이 좋아해요 고양이 소리 흉내도 내요 집에 같이 있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

땡삐맘3달 전
토끼, 사자, 개구리, 양...모든 동물을 좋아하는것 같애요 그래도 그중 토끼를 제일 좋아하는것 같애요~

미제이3달 전
동물 가면 놀이..아이가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또끼머리띠도 2개나 있고..가면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일듯 합니다~!!

코코는내친구3달 전
꼬끼오 꼬끼오 닭을 좋아하고 코가 손이라 코로 뿌우 해요 코끼리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에요 조금씩조금씩 성장해나가면서 동물을 알아가고 신기해하고 따라해하는 따라쟁이랍니다 당첨되면 너무 좋아할것 같네요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