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동화책 놀이
응모마감 [1월 댓글이벤트]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인가요? 이야기 나누며 동물들의 가면 놀이를 구경해요 - 책놀이하기 좋은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1명 / 재미있는 변신 놀이 [동물 가면 색칠 놀이북] 4명
댓글 2365
조회수 23073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책을 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연령은 4세 전후부터이지만, 어린 아이에게는 그림책으로 보여주며 엄마 아빠의 멋진 목소리로 읽어주시면 좋아요. 놀이효과는? 각 동물이 무엇으로 변장할지 상상하며 창의력을 키우고, 그 동물들을 나타내는 한글과 영어 어휘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아이에게 좋아하는 동물이 무엇인지 물어 보세요!
발달영역: 인지
연령: 예비맘 - 만 6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차이의 놀이 단독판매!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그림책 (128p)
놀이 방법
  1.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그림책의 표지를 보여주며 흥미를 유발합니다.
  2. 표지에 보이는 동물들이 어떤 동물인 것 같은지 이야기 나누어봅니다.
  3. 내지부터 펼치고, 한 장씩 넘기며 책을 봅니다.
    "무엇으로 변장할까?"로 끝나는 글에서 잠시 상상해 보게 한 뒤 다음 장을 읽어요.
  4. 책을 다 읽으면, 마지막 장 내지의 '그림 짝 찾기'를 함께 하며 책의 내용을 떠올려봅니다.
    "차이는 어떤 동물을 좋아하니?" 아이와 각자 좋아하는 동물과 그 이유를 이야기로 나눠 보세요!
  5. [댓글이벤트]★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인가요? 자유롭게 댓글을 남겨 주세요! (~1월 31일까지)
    이야기 나누며 동물들의 가면 놀이를 구경해요 - 책놀이하기 좋은 [영어 쏙 한글 쏙 동물들의 가면 놀이] 1명 (한정수량 도서여서 1권 선물로 준비했어요) / 재미있는 변신 놀이 [동물 가면 색칠 놀이북] 4명 (아래 연관 패키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6. ! 이벤트 응모하실 때 회원 정보 '주소/휴대폰 번호' 저장 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
    1. 회원정보에 당첨 선물 받을 주소, 휴대폰 번호 등록하기! / 2. 댓글 남기기!
놀이 대화팁
(책 표지를 보이며) 어? 이게 무슨 그림이지?
차이는 어떤 동물들이 보여?
그렇구나~ 정말 동물들의 모습이 우리가 알던 것과는 다르네! 무슨 일일까?
(책에서 "무엇으로 변장할까?"부분을 읽은 뒤) 과연 이번에는 어떤 걸로 변장했을까?
(마지막장 내지 보며) 우리 이 동물들을 연결해 보자!
차이의 놀이팁

# 말 엮기 노래를 불러봐요
노래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를 함께 불러 보세요. 연상되는 이미지들을 연결해 가는 놀이를 통해 아이의 상상력과 순서를 익히는 인지 능력을 향상된답니다.

*

<3세 미만>
그림 책 속 동물의 이름을 듣고 따라서 말해요.
그림책 속 동물의 특징에 대해 엄마, 아빠의 이야기를 들어요.

<4세>
활동지 속 그림 카드를 색칠하고, 동물 이름을 말해 보세요.
그림책 속 동물의 영어 이름을 들어 보세요.
(아이가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발음은 함께 말해 보세요.)

<5세~7세>
활동지 속 그림 카드를 색칠해요.
그림책에서 그림 카드 속 동물을 찾아 보세요.
엄마, 아빠와 함께 동물의 영어 낱말을 읽어 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세 아기 부모님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놀이법에 대한 Q&A]

쭈니맘1112달 전
동물을 아주 좋아하는 아이에요~요즘 역할 놀이에 푹 빠져있는데 가면을 쓰고 놀이하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약 2달 전
* 당첨자 발표 안내 :) 많은 회원님들께서 댓글 이벤트에 즐겁게 참여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 드려요. 예정보다 조금 늦게 공지해 드리게 되서 죄송합니다 ㅠㅠ 2/7(수) 오전 8시에 당첨되신 회원님 다섯 분께 당첨 안내 문자 메시지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당첨 안내 드리는 담당자 휴대폰번호 끝 네자리 1231 랍니다. ) 다음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 주세요 :)

땡글맘112달 전
코끼리를 좋아합니다^^

이라온이엄마지2달 전
동물을 좋아하긴 하지만 아직 동물 역할놀이는 많이 못하는 아이입니다!!! 요 책이랑 가면 있으면 놀이 확장이 너무 잘 될꺼 같아요!!!

귀여운째기2달 전
동물은 거의 좋아하지만 특히 야옹이를 좋아하구요 ㅎㅎ 요즘은 애착이불에 그려진 코끼리와 부엉이를 좋아합니다

케케맘2달 전
동물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아가에요.강아지보면 안녕 손짓하며 머멍~~ 고양이를 보면 야오~~ 소를 보면 으음~~ 손짓하며 흉내내고 인사해요~다행히 무서워하지않고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라서 너무 좋아요.

정선아772달 전
동물을 워낙 좋아합니다. 동물을 의인화해서 역할놀이도 하구요..잘 활용할거 같아요

이스지나2달 전
고양이 좋아해요 고양이 소리 흉내도 내요 집에 같이 있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

땡삐맘2달 전
토끼, 사자, 개구리, 양...모든 동물을 좋아하는것 같애요 그래도 그중 토끼를 제일 좋아하는것 같애요~

미제이2달 전
동물 가면 놀이..아이가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또끼머리띠도 2개나 있고..가면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일듯 합니다~!!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