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활동지 놀이
한글 자음과 한글 모음 놀이 🌟차이의 무료 활동지 즉시 다운로드!
댓글 303
조회수 77712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한글의 자음과 모음 글자를 탐색할 수 있어요. 글자의 빈 공간을 색종이를 찢어서 풀로 붙이거나, 물감과 붓 색칠, 크레파스, 색연필, 크레용으로 색칠하는 등 아이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표현하도록 해 주세요. 작품을 완성하면서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어요.
발달영역: 언어
연령: 만 2-6세
사용 교구
색채도구, 가위 , 무료 활동지 (로그인 후 pdf 파일 바로 다운로드 가능해요!)
주의 사항

한글 자음과 모음 활동지를 준비했습니다. 누구든지 필요하시면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활용해 주세요.

만들기 방법놀이전, 준비해주세요
  1. 무료 활동지는 바로 다운로드해서 프린터기로 인쇄해 주세요. (로그인 후 pdf 파일 바로 다운로드 가능해요!)
놀이 방법

1. 직접 도화지에 쓸 수 있지만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도록 선생님과 부모님들을 위해 활동지를 제작했습니다.

2. 자유롭게 다운로드하여 PDF 파일을 저장하신 후 프린터기로 출력하여 사용하세요.

차이의 놀이팁

활동지를 활용해 작품 완성 놀이를 한 후, 꼭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작품을 감상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져주시면 좋습니다. 나무 집게를 활용하여 집 안 거실 벽면에 예쁘게 전시해 주셔도 좋습니다.

※ 활동지 다운로드 안내

이 자료는 즉시 다운로드 가능해요!

차이의 놀이 회원 로그인하시면
PDF 활동지를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댓글 윗 쪽 영역에 있는
[활동지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주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차이의놀이운영담당자2년 이하 전
* 무료 활동지 다운로드 안내 :) 보고 계신 자료는 별도 메일로 신청하실 필요 없이! 댓글 란 위의 [활동지 다운로드]를 눌러 pdf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말고,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PC 컴퓨터에서 진행하실 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다운로드 불가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해 주세요:) )


민서믿음맘2년 이하 전
1004only@naver.com

꼬마선생님12076달 전
좋은자료감사합니다.

aniry9달 전
우와 정말 감사합니다^^

유리나라공주님일 년 이하 전
감사합니다.

원두나무약 일 년 전
감사합니다~~!

슈숩이약 일 년 전
감사합니다아~

kidpia2일 년 이상 전
감사합니다 잘 쓰도록 할게요

뚜뚜쓰일 년 이상 전
N

도윤이아버지2년 이하 전
xjinu@hanmail.net

happysera2년 이하 전
tptkd77@naver.com
댓글 더보기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