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여름 필수품! 버물리 만들기
조회수 3239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만드는 순서를 따라 나만의 버물리를 완성하며 이해력과 소근육 조절 능력이 자라고, 높은 성취감을 통한 긍정적 자아를 형성합니다.
발달영역: 인지
연령: 만 3-6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천연 버물리 만들기 키트 '든든한 엄마손 30mL'
이 패키지만 있으면 놀이 준비 끝!
패키지 안에 놀이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특가] 차이야 놀자! - 천연 버물리 만들기 키트 '든든한 엄마손 30mL'
SALES 4,590원
6,500원
주의 사항

0) 버물리 오일의 색깔은 일부 갈색을 띄고 있습니다. 이는 오일 원래의 색깔이어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흰 통에 버물리 액을 넣은 후 '동그란 볼'을 끼워 주세요. 동그란 볼을 먼저 끼우면 뺄 수가 없기에 액체를 다시 넣을 수 없답니다.

2) 만든 후, 볼에 용액이 굉장히 잘 묻어나오기 때문에 꾹 누르거나 뒤집어서 사용하지 마세요. 한번만 가볍게 슥 발라주면 충분하답니다.

★ 만들기 재료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2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 천연 버물리를 완성한 후에는 6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 완성된 천연 버물리는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잘 가라앉는 원재료 특성상 사용할 때는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놀이 방법
  1. 천연 오일 용기에 알코올을 넣습니다. (혹은 천연 오일을 알코올 용기에 붓습니다)
    용기의 크기는 한 개는 작고 한 개는 큽니다! 섞어주기 위하여, '작은 용기'에 담긴 용액을 더 '큰 용기'에 있는 용액에 혼합하여 부어주시면 됩니다.
  2. 용기를 흔들어 잘 섞어줍니다.
  3. 30mL 용기에 혼합된 액체를 넣습니다.
  4. 액체가 담긴 30mL 용기에 볼을 끼웁니다.
  5. 용기 겉면 상태를 확인한 뒤 스티커를 붙입니다.
    용기 겉에 오일성 액체가 묻었다면 세정제로 기름기를 닦아 없앤 뒤, 마른 통에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놀이 대화팁
요즘 모기가 아주 많구나. 엄마도 벌써 두 곳이나 물렸어.
우리 벌레에 물렸을 때 바를 수 있는 천연 버물리를 만들어 볼까?
먼저 이 통에 든 천연 오일들이 서로 잘 섞이도록 알코올을 넣어 주자.
이제 서로 섞이도록 흔들어 주는 거야.
(통을 보여주며) 여기 동그란 구슬을 끼워 쓰는 통에 넣으면 쓰기 편리하겠지?
(완성된 천연 버물리를 벌레 물린 곳에 발라보며) 오~ 아주 시원한 느낌이다!
차이의 놀이팁

▷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해요
아이가 직접 만든 버물리를 친구나 가까운 친척, 가족에서 선물하게 해 보세요. 주변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며 따뜻한 인성이 발달하고, 느끼는 성취감도 배가 된답니다

▷한번만 발라주면 충분해요
볼에 용액이 굉장히 잘 묻어나오기 때문에 꾹 누르거나 뒤집어서 사용하지 마세요. 한번만 가볍게 슥 발라주면 충분하답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패키지만 있으면 놀이 준비 끝!
패키지 안에 놀이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특가] 차이야 놀자! - 천연 버물리 만들기 키트 '든든한 엄마손 30mL'
SALES 4,590원
6,500원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이런 놀이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