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주문배송조회마이페이지
재료 놀이
나와라 뿅! 신기한 비눗방울 놀이
댓글 1
조회수 4216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
비눗방울 놀이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비눗방울 바디를 적절한 힘으로 누르며 소근육 힘을 조절합니다.
발달영역: 정서/사회성
연령: 만 4-12세
패키지에 포함된 재료
마술 곰돌이 비눗방울, 색깔 펠트 스티커
놀이 방법
  1. 곰돌이 가슴 중앙, 등 중앙에 스티커를 붙여 누르는 자리를 표시합니다.
  2. 빨간 모자(뚜껑)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엽니다.
  3. 곰돌이를 양손으로 안전하게 쥔 후, 손가락으로 스티커 부분을 '지그시' 눌러줍니다.
    잠깐! 너무 세게 누르면 비눗방울 링막대 지지해주는 하얀 원통이 튀어나올 수 있어 주의해야 해요. 아이가 천천히, 지그시 누르도록 안내해주세요.
  4. 링을 향해 호흡을 내뱉어 비눗방울을 불어봅니다.
  5. 몸통을 쥔 채 손가락에 힘을 빼고, 비눗방울 링에 비눗방울 액에 충분히 잠길 수 있도록 2초가량 기다립니다.
  6. 3~5번 순서를 반복하며 비눗방울 놀이를 즐깁니다.
  7. 비눗방울이 잘 불어지지 않으면, 곰돌이 손 밑, 배 중앙 부분을 지그시 눌러 비눗방울 액을 채웁니다.
놀이 대화팁
모자를 쓴 곰돌이가 있네. 곰돌이 몸을 살살 눌러볼까?
뿅! 하고 막대가 튀어나왔구나. 가운데 구멍을 입으로 후~ 불어보자.
비눗방울 잡아라! 이야~
손으로 톡 건드리면 비눗방울이 사라지네.
이 곰돌이는 살살 눌러야 막대가 튀어나오는구나. 세게 누르면 하얀 원통이 튀어나와서 비눗방울 놀이를 할 수 없단다.
차이의 놀이팁

▷ 비눗방울이 잘 나오는 방법

* 링 막대에 비눗방울 액이 충분히 묻는 것이 포인트!
1. 놀이 중간중간 곰돌이 손 밑, 배 중앙 부분을 지그시 눌러 비눗방울 액을 머리쪽에 채워주세요.
2. 비눗방울을 한 번 분 후, 손에 힘을 빼고 2초 정도 지난 후에 다시 놀이해보세요.

꼭 참고해 주세요
  1. 차이의 놀이의 모든 콘텐츠는 아이를 돌보고 기르는 모든 양육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입니다. 아이를 기르는 주 양육자는 아빠, 엄마, 조부모님, 돌봄 선생님 등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매 콘텐츠마다 각 양육 상황을 고려하여 모두 기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엄마'로 표기하여 설명드리는 점이 있습니다. 차이의 놀이의 콘텐츠는 엄마가 주로 양육을 해야 한다는 의미로써 엄마를 주로 언급하여 표기하는 것은 아닌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기의 성장발달 속도는 개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우리 아이와 제안 드리는 놀이를 해 주기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선행 발달 자극으로 참고하실 수 있도록 놀이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노토실토실4년 이하 전
아..내가 이걸 왜 샀는지 진짜 후회 되내요..잘 안되요 많이 안 되요..성격 버려여..
소중한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주소 복사